Sort:  

영상 안에 아주 진수성찬으로 한 상 차린거 보니 저 집 한 번 방문하고 싶네요
글고 안 먹고 양손 고이 모으고 기다려 주는 과장님 뭥미! 과장님 너무 귀여워요! ㅎ
맨 오른쪽은 고등어 같은데 저건 저도 비려서 좀! ㅜ
와! 마늘 족발 보쌈은 아주 예술!
근데 김칫국은 또 뭐래?
내가 보기엔 칼국수 면만 넣으면 맛나 보이는데 쩝!
음..맨 마지막 사진은 오..
서리우님 포즈가..음..엄청난 자신감! ㅋㅋ
근데 얼굴 사진에 뭘 칠해 놓았어요?
맨 얼굴 보여줘! 맨 얼굴 보여달란 말이야! ^_^

오..
정성스러운 댓글에 감동하여 풀봇 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얼굴은.. 아직 숙쓰러워서 ㅋㅋㅋㅋ(그래놓고 동영상은 올림 -_-)
배고프네요 ㅠㅠ

클라우드 사랑! 핡.


마늘족발....무슨맛일지 상상해봅니다.....뚜잇..!

알싸한 마늘을 빻아서 달달한 설탕과 버무려서 알싸함과 달콤함을 유지하면서 그걸 쫘~~~~~~~아ㄹ 깃한 족발한점에 듬뿍 올려서 입안에 쏘옥 넣으면 마늘의 알큰한 향과 혀에 닿은 설탕의 달달함이 어우러지면서 동시에 적당한 저항감의 족발식감이 쫠깃!쫠깃! 거리면서 나풀나풀거리면서 식도로 후룩~ 하고 넘어갈 것 같아요.....

위장에서부터 올려지는 마늘의 그윽한 향이................다음날까지 "나 마늘족발 먹었어!"라는 티를 퐉퐉!! 내줄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영자 못지 않은 맛 표현ㅋㅋㅋㅋ칭찬합니다.
마늘족발은 냄새로 티를 좀 내줘야 제 맛이죠.
맛표현에 감동받아 풀봇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이런 감동적인 사람....풀봇까지...

전 그냥 그런맛이 아닐까 유추해본것 뿐인뎅...데헷!

초밥만 나왔는데 특선이라고 해서 화날 뻔(?) 했는데 뒤에 유부초밥과 소바가 나오는군요!ㅎㅎ 솔직한 리뷰 너무 좋아여 :D 병맥은 클라우드 인지했습니다^^

ㅋㅋㅋ맞아요
초밥만 덜렁 저렇게 나오면 소비자 우롱임..
저긴 초밥도 초밥인데 유부초밥이 그렇게 유명하더라구요. 마니아 층이 많아요 =_= 좀 자극적인데,
그 맛ㅇ ㅔ다들 다시 찾는게 아닐까.. 싶어요 ㅋㅋ

계란봐여...ㅋㅋㅋ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ㅋㅋㅋ

사진에 속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겁고 그냥저냥 한 맛입니다. (다 긁어 먹었지만..)
계란은 이집이 참 맛있었는데..

1721686093.GIF

IMG_6770.JPG

군자 어느 곱창전골 집의 계란탕.......

소주가 옆에있다면 금상첨화이겠군요..ㅎㅎㅎ
저기는 어딘가요?!

초밥은 사랑이여

초밥 사랑해요.
초밥 일주일 내내 먹으라하면 먹을 수 있을 듯 ..^^!

마지막사진... 진짜 얼굴 가려도 동안인 거 같음여;;;;

그..그런거야?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칫국이 노맛이어서 저도 보팅 ㅋㅋ

저런거 줄거면 그냥 주지 말라고 하고 싶었음..ㅋㅋㅋㅋㅋ

아... 서리우님... 배고파여... 책임져주세요....ㅜㅜㅜ

아.. 가까이 살면 책임져 줄텐데 말이죠 ㅠㅠ

냠냠냠.. 눈으로 먹고 있습니다 ㅠㅠ

먹스팀은 눈으로 먹는 맛이죠..
오늘 점심도 보쌈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요 .. 읭?ㅋㅋㅋ

크...음식들 비주얼이 폭발하네요ㅋㅋㅋㅋㅋ

저는 참.. 맨날 다이어트 다이어트 말만 하구ㅠㅠ
저런 비주얼을 보면 안 먹을수가 없어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