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리우의 육해공에서 공만 빠진 먹스팀] 광나루역 - 스시토푸 / 건대입구역 - 미쓰족발

in #kr-youth6 years ago

클라우드 사랑! 핡.


마늘족발....무슨맛일지 상상해봅니다.....뚜잇..!

알싸한 마늘을 빻아서 달달한 설탕과 버무려서 알싸함과 달콤함을 유지하면서 그걸 쫘~~~~~~~아ㄹ 깃한 족발한점에 듬뿍 올려서 입안에 쏘옥 넣으면 마늘의 알큰한 향과 혀에 닿은 설탕의 달달함이 어우러지면서 동시에 적당한 저항감의 족발식감이 쫠깃!쫠깃! 거리면서 나풀나풀거리면서 식도로 후룩~ 하고 넘어갈 것 같아요.....

위장에서부터 올려지는 마늘의 그윽한 향이................다음날까지 "나 마늘족발 먹었어!"라는 티를 퐉퐉!! 내줄듯합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영자 못지 않은 맛 표현ㅋㅋㅋㅋ칭찬합니다.
마늘족발은 냄새로 티를 좀 내줘야 제 맛이죠.
맛표현에 감동받아 풀봇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이런 감동적인 사람....풀봇까지...

전 그냥 그런맛이 아닐까 유추해본것 뿐인뎅...데헷!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281.33
ETH 2982.58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