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없이 흘러간 휴가 첫날 후기!

in #kr-youth6 years ago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쩌다보니 5일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원래는 어제 저녁에 글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접속이 안 된 관계로.. 지금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어제 다시 한 번 휴가를 나왔습니다!
지난번 휴가 이후 너무 빨리 나온 느낌이 드시죠?
빨리 나온거 맞으니까요ㅎㅎ 약간 무리를 했습니다.

어제는 휴가 첫날이니만큼 집 도착 후 가볍게 씻고 바로 집을 나섰습니다.

가장 먼저 간 곳은 아웃백 교대점인데요.
@knowkorea님이 그곳에서 일을 하고 있는 데다 2시면 일이 끝난다 하여 @kilu83님과 함께 2시에 아웃백으로 향했습니다.

image.png
요건 열심히 고기를 썰고있는 @knowkorea님의 손ㅎㅎ

두 분 다 지난 밋업때 얼굴을 본 적이 있어 좀 더 수월하게 이야기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면서 고기를 먹고 있자니 시간이 순식간에 흘러가버렸네요.

중간에 사진 한장 없이 이야기하다보니 찍은 사진이라곤 고기를 써는 사진과 다 먹고 난 뒤의 사진뿐이네요ㅎㅎ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두분!

image.png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겠습니다ㅎㅎ

이후엔 학교에서 친구를 만났습니다.

근데 아웃백 이후 약속시간까지 한 두시간정도 붕 떠버려서 혼자 어린이대공원 관광을 했답니다ㅎㅎㅎ
image.png
동물원 주변으로 한시간정도 관광하고 나니 친구를 만날 시간이 되어 만나러 갔습니다!

친구와는 가볍게 놀고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내용을 생략했지만 그래도 점심과 저녁 사이에 텀이 4~5시간정도 될거에요ㅎㅎ

image.png
찾아간곳은 건대의 감성타코입니다.

말 그래도 타코집인데, 이 집의 간판메뉴라고 하는 메뉴를 시켰습니다.
(이름이..뭐였는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image.png
새우와 세 종류의 고기, 그리고 양파가 나왔고 싸 먹을 수 있는 또띠아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또띠아는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여기서도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은 거의 찍지 못했는데, 양해 부탁드립니다ㅎㅎ

글을 쓰다보니 굉장히 급하게 쓴 것 같은데, 실제로 이제 씻고 제주도에 갈 짐을 싸서 테이스팀로드를 하러 가야 합니다(?)

오늘 진행되는 테이스팀로드는 @rothbardianism님의
[TASTEEM ROAD] 스팀달러로 하루동안 살아보기.
[이벤트] @ksc 와 @rothbardianism 이 쏜다! 내일 하루동안 이 둘을 선유기지에서 찾으면, 공짜 음료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저희와 테이스팀로드를 함께 하실 분이 있다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테이스팀로드 이후에 인천 근처로 넘어가 숙박을 하고 다음날 아침에 제주도를 가는 일정이라 짐을 들고 테이스팀로드를 하게 생겼군요.

어쨌든,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저번밋업이후로친해지셨군요 스팀잇으로인한인연 너무좋네요 재밌어보여요 나도남자가되고싶어라~~부럽ㅋㅋ제주도잘다녀오세요^^

밋업이 정말 멋진 기회인거같아요ㅎㅎ
나중에 밋업 한번 나오시죠!

오 어제 저기로 달리신거군요~ 스팀잇 20대 밋업이 활발해서 아주 보기 좋습니다~~

명수가 적으니 번개 정도려나요?ㅎㅎ 재밌네요 너무!

ㅋㅋ 카톡대화가 이미 모든걸말해주네요ㅋㅋ
그래도너무 즐거웟을것같아요~스테이크 부럽ㅠ

사진은 없었지만 재밌게 이야기는 나눴습니다ㅎㅎㅎ

휴가 나오셔서 스팀잇과 관련된 강행군을 하고 계시네요^^
테이스팀로드 응원합니다~~!!!

얼마 없는 휴가기간 열심히 쪼개 써야죠ㅎㅎ

남자들끼리 모이면 음식에 사진 찍은 그런 만행을 저지르지 않습니다.ㅎㅎ

찍고 싶었으나 까먹어 버렸네요 전ㅎㅎ

앗백나두가고시프따ㅜㅠ

오세요ㅎㅎㅎ

아웃백에서 열심히 근무하시면서 글도 쓰시는 @knowkorea님을 만나셨군요.
신기해요^^

테이로드가 뭐가 해서 @rothbardianism님의 글 읽고 왔습니다.
너무 재미있는 로드여행이네요.

@ksc님은 어떤 테이로드를 즐기셨을지 궁금해집니다^^

오늘 테이스팀로드를 하러 가야지요ㅎㅎ

테이스팀 로드 좋은데요~
함께하지 못하지만 응원해요👍👍

함께하시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잘 놀고 오겠습니다ㅎㅎ

아...꼬마들 따라 댕기는거만 아님 ㅠㅠ ㅋㅋㅋ
후기 기다릴게요~😊😊

건대에도 감성타코가 생겼군요! 타코 맛있겠어요~~~

네 최근에 생겼다고 하더라구요ㅎㅎ
맛있게 먹고왔죠!

휴가 자주 나오네요.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나고 힐링하고 복귀 하세요.
비가 와서 좀 그러네요.

무리해서 나온감은 있죠ㅎㅎ
비가오는게 아쉽지만 재밌게 다녀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