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리우의 초밥 먹스팀] "수요미식회 중저가 초밥편 " 강남역 회전초밥 스시마이우에 가보자!

in #kr-youth6 years ago

다른것도 좋긴한데 저거 ......소스+홍합+치즈...........핡....(홍합 그라탕인가여?)


뭔가 토마토베이스의 소스를 쫄깃함이 가득한 홍합 위에 쳐발쳐발해서 그 위에 쫄깃함과 고소함을 극대화해줄 치즈를 얹어서 한입에 먹을 수 있도록 맛있게 자글자글~~~~~~~~자글자글~~~~~~~~~~~~구워내서 한입에 털어내면.................털업할 것 같은 눈동자로 맛을 음미하면서 쑤욱 들어오는 바다의 향이.............앙기모띠 할 것 같아여!!!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정말ㅋㅋㅋㅋ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홍합 맛 표현을 해주셔서 보팅 드립니다.

어쩐지 사진중에 홍합이 제일 정성스럽게 찍혀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422.21
ETH 3177.33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