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먼디자인] 프로젝터인 @piggypet 님을 초대합니다.

in #kr-youth6 years ago

노섭타(?제맘대로부릅니다)님 감사해요! 제가 프로젝터지만 그게 뭐지? 잘모르겠는데? 하고 궁금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알려주시다니! 퇴근 후에 차근차근 읽어볼게요. 한손님이 인용하신 부분이 저의 평소 소심한 성격을 잘 보여주는 듯 하네요. 타인을 도왔을 때 타인의 인정과 관심이 없다면 힘들때가 있어요, 그런 걸 원하지 않는다고 단언하지만 내면에서 깊이 원해요 😂 약간 세미관종끼가 있는듯? 여튼 소환해주셔서 감사해요! 긴 답변은 저녁때 하겠습니다🙆🏻‍♀️
ps. 저는 인천 자취러 4년차 입니다 후후 궁금한것을 물어보시면 최대한 알아내어 답변드릴게요! ㅋㅋㅋ

Sort:  

ㅎㅎ사실 그런 부분은 누구나 느낄 수 있지만, 그것이 삶의 목적이며, 그렇지 않을 경우 비자아고통을 느끼게 되는 것이 프로젝터들이라는 걸 알게 되었네요.
오오 저는 목동에 사시는 줄 알았는데, 자취는 인천에서 하시는거였군요! ㅎㅎ 저는 이번에 예술회관역쪽으로 가요-!
저는 21살 때부터 학교 때문에 6년간 인천에 있었습니다 ㅎㅎ작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는 서울에 있었고요. 여기저기 이사를 참 많이 다녔었네요. 인천 송도에도 있다가, 구월동, 선학동, 논현동..... 주로 인천 송도에 거주했었는데, 3년 전에 살았던 구월동으로 다시 오게 되어 기분이 묘합니다 ㅎㅎ 인천 밋업하면 재밌겠네요!

와저도 학교때문에 이제 인처너가 된지 4년차에요! 뭔가 너무 가까운데에 살아서 우연히 지나가다 마주칠거같은 느낌인데요? 저는 길병원 앞에 ☞☜

zzzzzzzz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 집은 길병원 앞입니다...
농협 옆에....
대박대박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2.59
ETH 3174.81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