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휴먼디자인] 프로젝터인 @piggypet 님을 초대합니다.

in #kr-youth6 years ago

와....진짜...저 글 생각납니다.
별 생각없이 지나쳤는데...
다른 사람의 책을 만들어주고 싶다니....
밥이 아니라 인정을 먹어야하는 pig...?

Sort:  

키득케득..
시타형도 리딩하고시프닼ㅋㅋㅋ

나도 리딩해줘~~~캡춰해서 올리면 되는거야?

리딩은 공인차트분석가에게..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책 참고해서 아는 선에서는 말해줄 수 있뜸..

ㅋㅋㅋㅋㅋㅋ이따가 함 올려볼께. 근데 우린 그 제너레이터면 다 같은거 아냐?? 제너레이터들 중에서도 다 조금 다른건가

무려 조합이 수백, 수천가지가 넘는다구..... 저기 색깔이 칠해져있는지 아닌지, 64개의 숫자들의 색깔유무 및 서로 연결유무 등등..
다만 감정제너레이터인지, 천골제너레이터인지, 프로파일은 무엇인지를 책을 보고 알려주겠다는거야..ㅋㅋㅋㅋㅋ

와....조합이 수천가지....그냥 단순한게 아니었구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