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iary] 격주의 사진 일기, 글도 사진도 많아요 😙

in #kr-youth6 years ago (edited)

여러개의 사진일기중 제맘에 제일 든 사진은 무엇일까요?
댓글로 글쓴이에게 퀴즈를 내는 새로운 방식입니다 ㅎㅎㅎ
맞추시면 상품도 있답니다 ㅋ

Sort:  

왠지 제맘에 드는 사진을 고르면 될 듯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돈가스와 제 얼굴이요? ㅋㅋㅋㅋ 너무 행복해하는 표정이라....
하지만 예술성으로는 분수사진이죵 👍👍👍

아... 아깝게 빗나가셨네요 ㅜㅜ 돈가스가 정답인데... 분수사진을 고르셨어요 ㅋ
아차상... 나갑니다. ^^
tip!

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아차상이라니!
웃으면서 사진 많이 찍어야 겠어요 ^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40.51
ETH 2911.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