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리의 모험 The Adventures of Duri │제9화 Episode 9│어느 심심한 가을날 One Normal Autumn Day

in #kr6 years ago

라이프잡지 득템하셨네요~ 저도 오래된 라이프잡지가 몇십권있습니다... 잡지를 좋아해서 틈틈히 사는데 둘곳이 없어 걱정이에요. ㅎ 벌써가을이라니~ 역시 지구는 신비하네요~ 저도 제 글은 가족에게는 못보여줄것 같네요... ㅎ

Sort:  

와,, 아론님 역시...! :-) 가지고 있자니 자리 차지하고, 팔자니 다 재료로 쓰일 것만 같고! ㅋㅋㅋ 사실 이 라이프 잡지도 다 오리고 붙여서 재료로 쓰려고 했는데 지금 이것 자체로 너무 소중해서 페이지도 살살 넘기고 있어요... ㅎ_ㅎ 저도 결과물이 나올 때 빼고 사적이고 사소한 이야기들은 최대한 숨겨두고 싶어요. 그런데 아버지가 하도 딸에게 관심이 많으셔서....^^ 비평을 해주시기도 하는데, 읽으실 것을 생각하면 좀 시원하게 쓰질 못하겠더라고요. 이 압박감을 벗어나야 할 텐데, 솔직해지자는 말만 몇 년째 하고 있네요.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849.10
ETH 3132.18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