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을 선점하라 2편. 다이소 계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610_074249.png



퉤퉤퉤!
침 벹었다! 아이스크림 내꺼!!

아이.. 드러븐 새뀌.. 니 다 무라!!
치사 빤쓰 같은 놈아!!

친구들이 아이스크림을 뺏어 먹으려고 한다. 그럼 침을 벹으며, 자기 꺼라고 우기는(?) 친구들이 있었다. 그래도 뺏어 먹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ㅎㅎ 상당히 안전하게 본인 것을 보호(?) 할 수 있었다.

아주 드럽고, 추잡스런 방법이다. 하지만 '침'으로 본인의 소유물을 선점한 것이다. 어제 나는 몇 개의 부계정들을 만들었다. 어렵게 모은 스팀을 투자해서 만들었지만, 행복회로를 돌리며 흐뭇하게 웃었다. 물론... 투자 대비 수입은 미지수다.. ㅠㅠ 크흠...

새벽에 아기 때문에 잠이 깨어, 재미삼아 스팀 계정 선점과 관련된 글들을 살펴보았다. 음~ 선점한다고 수익을 날 수 있을지, 없을지.... 의견은 분분했다.

흠... 새벽에 혼자 심심한데...
또 그 짓이나 해 볼까?

나는 또 쓸데 없는 행복회로를 돌려보고 싶었다. ㅎㅎㅎ 그리고 몇 개의 주요 단어를 검색했다. 미지의 영역을 탐색하는 기분이랄까? 영화 <마션>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이었다.

그리고 만인의 연인~~ 다이소의 스팀잇 계정이 없음을 알게되었다.


20180610_074447.png




욕하는중.gif

아놔!! 뭐야!!
우리 스팀잇 무시하는겨!!!!

100만 가입자의 스팀잇이 없다니!! 앜........ 쓰린 속을 뒤로하고... 찬찬히 살펴보았다.


20180610_074319.png

20180610_074348.png

20180610_074408.png


@daisolife 라는 계정명으로 페이스북, 인스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에 있었다.

크흠... 니가 안하면 내가한다.
다이소 홍보팀 보고있나?


20180610_074553.png

20180610_074511.png

후후훗! 나는 두 개의 다이소 계정을 선점해버렀다. 이제 www.steemit.com/@daiso 와 @daisolife 는 나의 계정이 되었다!

다이소 : 어쩌라고?
.
.
.

라고 하면 할 말은 없다. 홍보팀에서 아주 약소한 비용으로 팔까? 아님... 전국에 다이소 성애자분에게 선물할까? ㅎㅎ 그냥 왠지 내 땅이 생긴 것 같아 기분 좋다.

그래고 나는 어제 카페에서, 아내에게 말했던 아주 중요한 계정을 하나 더 만들었다. 이것은 아마도 5년? 혹은 10년 후에 시작할 계정이 될 것 같다.


20180610_074228.png

그러하다. 나는 우리 딸아이의 이름으로 계정을 만들었다. 다행히도 외국에서도, 국내에서도 아무도 사용하고 있지 않았다. 비록 땅이나 부동산, 아파트, 달러, 금은 물려줄 형편이 안되지만, 아이에게 스팀잇 계정을 선물해 주어야겠다.

그때까지도 스팀잇은 안녕하겠지?


Sort:  

ㅎㅎ 발빠르시네요~^^
아니 손 빠르시네요~ ㅋㅋ

ㅎㅎㅎ 손이 빠릅니다~~ ㅎㅎ

헉!!! 저희 딸 이름이랑!!!! 같네요 ㅋㅋㅋ

오!! 그런가요? 저희는 밝을 소에 총명할 민을 썼답니다 :)
나중에 계정이 유용하길 바랍니다 ㅎㅎ

오옷 님 천재!!!! ㅎㅎㅎ 스팀이 커져서 큰 돈 되길...

ㅎㅎㅎ 행복한 뇌피셜일 뿐이죠 ㅎㅎ

daiso.life
daiso-life

이런식으로 다른 계정을 만들지도 모르죠.

그렇지요. 하지만 다이소는 모두 daisolife로 사용중입니다.
재미삼아 만든거라 ㅎㅎ 친구한테 선물해도 될 것 같네요 ㅎ

계정 선점이 이득이될 수 있게끔 스팀잇이 무한히 발전하길 바랍니다!!!

과연!!!! 그런 날이 오겠죠!!!
ㅎㅎㅎ 행복한 뇌피셜로 며칠동안 행복한 것으로만 만족? ㅎㅎ

스벅도 있을까요?

아직은 없네요. 일단은 제가 선점해 둡니다. ^^ 필요하면 말씀하세요~
https://steemit.com/@starbuckskorea 이거는 제가 선점!

@istarbucks 이거는 없는 것 같습니다. 시간되시면 선점하세요~ ㅎㅎ
이득이 있을지 없을지는 모릅니다. 전 안되면 지인에게 선물할까 싶습니다.

저도 만들어 보고 싶어지네요 ㅎㅎ

저는 그냥 재미삼아 만들어 보았습니다.
수익이 안되더라도.. 주변에 친구들에게 선물해도 되구요.

정치인들 이름은 몇개 있던데요. ㅎㅎ

@ribai 님이 커뮤니티가 계정명으로
만들어질거라는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대형스타나 유명정치인 몇 명 들어오면 좋겠네요

베타를 없애면서, 아이디 발급도 쉬워지겠죠?
ㅎㅎㅎ 김정은 하나 만들까요? 호

나중에 계정 수익도 나시면 좋겠다. 나도 대기업꺼 알아볼까 ㅎㅎㅎ

ㅎㅎ 칭구야!! 수익이 날까? 나 오늘 스타벅스도 하나 추가함 ㅎ 나중에 지인들 한테 선물?

커뮤니티스에 발빠르게 준비하시는군요 ㅎㅎ 멋집니다!!

나도 하나 준비해볼까...ㅋㅋㅋ

kr-school 어떤가요?
정말 계정명이 커뮤니티가 될지 궁금하네요

오오 괜챃네요 ㅋㅋㅋ
미리 발빠르게 준비해봐야겠어요!
좋은 아이디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