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간절하게 행복한 결혼생활을 꿈꾸신다면 꼭 그렇게 될겁니다 응원할께요^^

흑흑 ㅠ-ㅠ 결혼해서 함께 살아가지 못한다니... 말만 들어도 가슴아프군요

같이 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그렇게 가슴아픈 상황은 아닙니다 ㅎㅎ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아무런 문제도 없는 수많은 삶 중의 하나인거 같습니다!!

한편으론 평생의 짝을 만났다는 부분에서 너무 부럽네요^^

응원하고 멋있으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요즘 기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칭찬해

끝내주는 @agar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쏘쿨한 @choim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짱재밌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축하드립니다.
서로에 대한 사랑과 확신만 있다면 언제든 어디서든 행복할 것입니다.
거기에 대해 두 분은 꿈도 있고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으니, 결국 경제적 어려움도 해결될 것입니다.
두 사람의 남은 100년 인생도 내내 사랑하며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 ㅎ 앞으로도 쭉 함께하면서 때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즘 세태에 비하면 결혼을 빨리 하신 편이군요! 그리고 나서 두 분이 자신의 발전을 위해 각자 노력하는 20대를 보내고 계신다니 참 멋지다는 생각이 듭니다.
함께 살고 있지 않아도 언제나 평생의 동반자가 있다는 생각에 언제나 마음이 든든하실것 같아요. 응원하고 그리 멀지 않은 시기에 두 분이 행복한 꿈을 키워나가시길 조심스레 기도해 봅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앞으로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노력하려고요 ㅎㅎ

네 꼭 행복하실 거에요! :)

많은 부분 공감합니다.
저 또한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 그리고 유학 두가지를 두고 오래도록 고민했습니다. 결국 유학을 택했고, 영원한 약속의 징표는 없지만 굳은 믿음으로 훗날 함께할 그날을 그리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꿈을 향한 도전, 그리고 인내와 희생이 주는 댓가. 그것은 분명 후회하지 않을 어떤것이 되어 돌아오리라 믿습니다. 응원할게요!

저도 응원합니다 ㅎㅎ 지금의 기다림이 개인과 사랑하시는 분의 성취 모두 이룰 수 있는 기다림이 되기를 바랍니다!

와~ 대단한것 같아요.. 얼마나 서로간에 믿음이 굳건해야 저렇게 지낼 수 있는건지..어떻게 보면 저런 짝을 만나야 결혼을 할 수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

네 그런 것 같아요! 다른 목적으로 결혼하시는 분들도 요즘에는 많지만요 ㅎㅎ 저는 정말 운이 좋은 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진심으로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