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적어도 나는 안 살 것 같았던 에어팟을 드디어...🤷‍♂️

in #kr6 years ago (edited)

236F62A8-35BB-4BDD-B97D-EA76DF27A7B4.jpeg
(출처 : 네이버 검색)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제목에 쓴대로, 너무 이상하게 생겨서 적어도 저는 안 살 것 같았던 에어팟을 질렀습니다. 뭔가 진 듯한 느낌이지만 갑자기 갖고 싶다고 생각하니 지나가는 사람이 끼고 가는 걸 보기만 해도 간지나보이더라구요.
희한한 심리입니다. 🤔

갑자기 원래 쓰던 이어폰 한 쪽이 안나옴...
그냥 저렴이 이어폰을 살까 하다가...
또 고장나면 또 사고 또 사고...하는 것보다
차라리 제대로 된 걸 하나 사서 오래 쓸까?
얼마 전에 @laylakim 님도 질렀다고 했는데...
(https://steemit.com/kr-newbie/@laylakim/391jvf)

그러다가 모 쇼핑몰에서 구매...
해외 배송인데 배 타고 오는지 무려 10일 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어제 받았습니다.

약간 싸게 살 수는 있었지만 그냥 매장 가서 정가 주고 박수 받으며 사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다리다 숨넘어 가겠더라구요.

240705BD-7C0F-4FA0-B2E5-9B39E87C5856.jpeg

오랜 기다림 끝에 받아서 그런지 더 예뻐 보이는 박스입니다. 두근두근...

1B6F1807-156D-401C-AEC6-CCB0942E07D5.jpeg

여러 후기에서 봤듯이 치실통과 콩나물 같지만 광택이 나서 그런지 실물은 훨씬 예쁩니다.

제 아이폰6에서도 잘 돌아가는지 확인하고
시리얼 넘버도 확인한 후

A5BBAB8E-D86E-4FAB-B4F9-8FEEF24B37F9.jpeg

이렇게 여러 설정을 해주었습니다. 설정 화면에도 실사 이미지가 나오니까 더 예쁘네요😍

잠깐이지만 느낀 단점은
아이폰과 조금 멀어지면 음이 끊길 때 있음
기분 탓인지 아이폰 밧데리 광탈 느낌...

A4EF0779-0884-4217-AD2C-86E81BD01546.jpeg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아이폰에 달고 다니던
줄 두 개 중 하나를 줄인 것에 만족 중입니다.
남은 하나는 충전 케이블인데 미뤄두었던 배터리 교체도 얼른 해야겠어요!

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처음엔 다들 욕했는데 하고 있는거 보면 꽤나 괜찮더라구요. 간지뿜뿜~

사람에 따라 간지의 정도가 좀 달라지긴 하지만😢
사용 이틀째인데 편한 걸로는 아주 만족스럽네요!!

하고 다니면 폼나겠어요 ^^

폼 날 것 같다고 기대하는데
현실은 개구리 사진으로 인증해봅니당😢

정말 고민을 하고 사야하는 에어팟입니다 ㅠㅠ;
아이폰7 플러스 넘어오면서 이어폰 때문에 고민을 하고 있네요 ㅋ

지르세요~ 정말 편하고 좋네요~!
고민이 짧을 수록 더 빨리 오래 쓰실 수 있어요👍🏻

에어팟 처음 발표 했을때는 디자인 때문에 욕을 많이 먹었었지만, 막상 출시 후 좋은 반응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ㅎㅎ 저두 꼭 하나 사고싶은 제품이긴 합니다 ㅎㅎ

저도 처음에 발표나왔을 땐 너무 못생겨서 절대 안살 것 같았는데...
어쩌다보니 제 귀에 꽂혀 있네요;;;
써보니 좋긴 좋습니당... 👍

전부다 써본 사람들은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이런거?? 사서 사용한지 오래... 저는.. 브랜드제품은 아니고 한국 중소기업... 블루투스이어폰 샀는데.. 줄이없으니까 대박~~ 그렇게 편할수가...~!!!!

저는 블루투스 이어폰 자체를 첨 써봤는데
요거 완전 신세계네요 ㅎㅎ
선이 없으니깐 뭘 하든 이어폰으로 음악 들으면서...ㅎㅎ
여튼 편하네요~!!

저 치실통과 콩나물 저도 갖고 싶습니다. ㅎㅎ

너무 좋네요~~!! 강추에요 진짜 :)

챡샷은요???^^

첫 번째 사진으로 올렸는데요? 🤭

@agee00 님 로봇설에 이어 개구리설까지???? ㄷㄷㄷㄷ

흠 혹시나 착용샷이 멋질까 기대했는데
개구리보다도 못해서 올릴 수가 없네요😵😢

오옷 agee00님도 사셨네요 ㅎㅎㅎ 정말 편하긴 편하다고 그러더라고요 ㅎㅎㅎ
잘사신거 같아요^^

카드값은 걱정되지만...오래오래 잘 쓰려구요~!!
잃어버리지만 않음 될 것 같아요~~
엄청 편하네요~~~

아니... 저도 너무 사고 싶은 에어팟이네요 ㅜㅜ 간지 폭발
선 정리를 할때마다 에어팟 사고 싶은 욕구가 있지만 돈.. 돈ㅋㅋㅋㅋ

에어팟 구매 축하드리옵니다 'ㅇ'/

맥북 & 아이폰을 쓰시니 에어팟도 풀셋으로 갖추셔야 하지 않을까요~~
언능 지르세요 애나님~~

아지님의 뽐뿌로 아마도 곧 지를것 같죠...?

후후 이 글보고 이름도 처음 알았는데 오?.. 나도 자주 고장나는데 한번 사볼까? @agee00님 말처럼 하나를 오래사용하는 것이 좋을지도.. 네이버 검색후




기존에 사용하던 이어폰을 20번 살때 만큼 사용해야 본전 ㅎㅎ 직장인 되면 사야겠습니다^^.. 5천원짜리 가즈아~

직장인이 되고 나서 지름으로 스트레스를 풀고자 하는 마음이 생겨서
저도 모르게 지름을 합리화하는 습관이 생겼네요~~
인규님은 아직 학생이시니까 나중에...직장인 되시면 지르세용 :)

ㅋㅋㅋㅋ... @agee00님이랑은 뭔가 통하는게 있는가요 ㅋㅋ 댓글에서 오늘 쓰려했던 글의 주제말이 있네요

오~ 뭔가 통했다니 기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