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소떡소떡과 여름휴가 계획(다낭&호이안으로~)

in #kr6 years ago (edited)

625A5051-D480-45FA-A556-60A63A37FD38.jpe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agee00입니다.

오늘은 어딜 좀 가는 길인데 하늘이 예술이네요. 날은 무덥지만 차 안에 앉아서 보는 하늘은 청량함 그 자체에요😀

9FC8DABF-81D2-420D-A555-D096A986A291.jpeg

서산휴게소에서 소떡소떡을 먹으면서 역시 뭐가 달라도 다르네? 이랬는데 검색해보니 방송 탄 곳은 안성휴게소라며 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마트에서 팔던 것보다는 훨씬요~

3ADAD003-A522-4CAF-BAF8-28005EB9CFBA.jpeg
254BD6D3-F8DC-42C0-BFFA-11F59ADC7FE3.jpeg

여름휴가는 고민 끝에 베트남 다낭으로 결정했어요. 하노이와 다낭을 둘 다 가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이동에 너무 많은 시간을 쓰게 되는 것 같아서 다낭만 가는 걸로 줄였어요. 대신 30분 거리에 있는 호이안에서 3일 정도를 보낼 것 같아요. 저는 원래 빨빨 거리며 여행 다니는 스타일인데 이번 여행의 테마는 휴식과 휴양으로...먹고 쉬고 먹고 쉬고 하려구요~

혹시 다낭에서 꼭 해봐야 한다 하는게 있으면 알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플리즈~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사진 출처 : pixabay)

Sort:  

저도 베트남 여행을 계획했다가, 아이가 깁스를 하는바람에 모두 수포가 되버렸답니다~
잘 다녀오시고~~ 좋은 정보 많이 올려주세요~~

아...여러 모로 아쉬움이 많이 남으시겠어요 ㅠㅠ
제가 다녀와서 차차님 다음 여행에 도움 되시게 많은 정보 올려볼께요^^

소떡맛나지요 ㅎㅎㅎ
여행가시기로 결정했군요 ㅎㅎㅎ 이번여행으로 힐링힐링하셔요 agee00님^^

완전 급작스럽게 잡았어요~
어제 겨우 비행기표 끊고 곧 갈 것 같아요!!!

휴게소 핫도그가 최고죠 ㅎ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agee00

감사해요!! 남은 일요일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그냥 주절 주절 적어보자면...
인터컨티넨탈 다낭의 시트론 레스토랑
버거 브로스, 호이안 로스터리 카페, 한국보다 저렴했던 크록스 매장, 호이안 야경 등이 떠오르네요^^
저희는 태교 여행으로 갔어서인지 많이 돌아다니진 못했지만요ㅠㅠ

와~~저 아직 아무런 준비도 안되어 있는데
알려주신 곳들 꼭 챙겨볼께요^^!!
베트남은 설렁설렁 다니는게 더 재밌을 것 같아요~

소덕소덕은 소세지와 떡을 같이 베어물어줘여합니다.
한쪽에서는 토오옥 터지면서 입안 가득 퍼져나가는 돼지고기의 고소한 담백함이, 한쪽에서는 떡의 쫄깃함과 튀김에서 오는 바삭함까지!!

마자요 저 배운 사람처럼 그렇게 먹었어용
떡이 쫄깃해서 맛나더라구요~~
또 먹고 싶네요😍😍

크 역시 아지빵님, 음식에 대한 예를 갖추시는군요^__^

암요 그러믄요😀

그렇다는건 저와 같이 먹보쪽에 가깝다는 것입니다

도선생님과 공통점이 하나 늘었네요😃

음.. 좋은 공통점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 일단 우리는 먹보로 통일하겠습니다 ^ㅁ^

어찌됐든 맛있으면 된거 아닐까요. ㅎㅎ 베트남 가보고 싶은데 꿈만 꿉니다. 계획 잘 하시고 재미있게 다녀오세요!

마자요 정말 맛있었어요~~안성에서 먹었어두 비슷했을 것 같아요^^

다낭 가시는군요!! :)
저는 겨울에 갔었는데 가족들과 다 같이 패키지로 가서 그런지 기억이 잘...ㅠㅠ
패키지의 단점이 이런 것 같아요.. 잘 기억이 안 나는...ㅠㅠ

패키지여행은 정신 쏙 빠지게 바쁘게 다녀서 그런가봐요~ 저도 유일한 패키지여행이 중국이었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나네요;;;;;

역시 휴계소 음식 그냥 지나치기 힘들죠... 소떡소떡... 이거 얼마전에 지나가다가 어디에선가 봤었는데... 괜히 먹고 싶어지네요...

마자요 먼길 갈 땐 휴게소도 필수 코스에요!!
티비 때문인지 다른 메뉴들보다 줄이 길었어요~
저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

기억에 남는 휴가되세요~~^^

감사해요!! 조만간 여행 후기 올릴께요:)

네 기대할게용^^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