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란을 보면서ᆢᆢ

in #kr5 years ago

인사 서류를 작성해야해서

빈칸을 채우고 있다가ᆢᆢ

취미란에서

멈추고 말았습니다

뭐라고 써야할까

운동도안하고

음주가무는 즐기지 않습니다

당구나 낚시 혹은 골프도 취향이 아니죠

언젠가는 영화를 좋아해서 자주보러가기도

했었지만ᆢ

지금은 마지막으로 본 영화가 기억나지도 않네요

글쓰기를 취미로 적기에는ᆢ 정기적인 글쓰기

모임에 나가는것도 아니고

독서를 적기에는 매번 읽는 책이 업무관련 서적이라

취미라고하긴 어렵네요

아이돌을 좋아하지만 덕질 수준은 아니고ᆢ

요리를 좋아한다고하지만 실제로는 냉장고의

남은 재료 섞어서 찌개로 만들뿐이지요

유튜브를 보는게 취미라면 취미일수도

있지만ᆢ

그건 인터넷 서핑이라고 적는것과

별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SNS는 삶의 낭비라는 사람도 있지만

인스타그램이 삶의 원동력이라는 사람도

있죠

여행같은건 남들 여행기로 만족하고ᆢᆢ

공부는ᆢ 취미가 아니죠

만들기에 관심은 있지만ᆢ 오직 관심만ᆢ

사람 만나는걸 좋아하는 타입도 아니고 ᆢ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말 이게 좋아서 이런게 하고싶고

이런걸 하면 즐겁고 그런게 취미 아닐까요?

딱히ᆢᆢ 떠오르는게 없네요

나의 취미는 뭘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쓰기는 독서로 썼습니다

Sort:  

Steemit 이라고 왜 말을 못하세요!
좋은 취미 찾으시라고 응원 드리고 갑니다.^^

스팀잇이라고하면 그게 뭐냐부터 시작해서

암호화폐에대한 설명과

블록체인강의까지 해줘야 ᆢ

하는 부작용이ᆢᆢㅠㅠ

아...... 요즘은 세간에 인식이 안좋아서 너무 슬프네요.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시기 바래요.

진짜 요새 취미란이란곳에 뭘 적어야할지 모르겠네요
저도 이제 스팀잇이라고 적어야하겠네요 사람들에게 소개도할겸 이제 제 취미는 스팀잇이라고 적어야할듯 합니다

인사서류에. 적으면 같이하자는 사람들이 나오기 때문에 ᆢ
지구정복 같은걸 적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취미는 그냥 가벼운 거 아닌가요? ㅇ_ㅇ ;;; 저는 1분 좋아했던 것도 적었는데요. ㅋㅋㅋㅋ

취미로 히어로를 하고있는 ᆢ
(읍읍)

그렇다면 머리가 ? ㅋㅋㅋㅋㅋㅋㅋㅋ (읍읍)

두루 관심을 가지고 계시다는 뜻도 됩니다. ㅎㅎ

그런가요
ㅋㅋ

https://steemit.com/kr-diary/@dj-on-steem/2018-06-14

제 취미가 티비보기인가 하고 생각했었어요 ㅎㅎ

티비 ᆢ
소비하는 시간으로 보면 그럴수도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