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진공관 그 따뜻한 영혼의 울림 : @travelwalker의 오디오 이야기

in #kr6 years ago

뭔 앰프들이 이리 이뻐도 됩니까?
내용은 뭔소린지... 잘..........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프로페셔널해보이는거 외엔............. 😬

Sort:  

앰프 이쁘죠? 미국에서는 garage sale 잘 노리시면 빈티지 앰프 스피커 싸게 잘 구하실 수 있을겁니다 ^^
주말에 한번 노려보세용~

완전 제 스퇄입니다~
주말에 눈 부릎뜨고 가라지세일 찾아다녀야겠네요 ㅋㅋㅋ
트워님 미국에 사셨었나봐요~ 가라지세일을 다 아시공!

이런 저런 이유로 많은 시간을 머무르고 왔다 갔다 하고 했었습니다. 물론 오디오 때문은 아니고 회사일때문에...^^
60~70년대 만들어진 좋은 빈티지 기기들이 미국 가정의 한구석에 깨끗한 상태로 보관혹은 방치 되어있는 경우가 많아서, 한국의 수집가들이나 오디오상들이 일부러 미국까지 가서 찾아다니고 구입해오고 하기도 한답니다. 물론 한국에 들어오면 비싸게 팔리기 때문에, 장삿속도 있겠지만요 ㅎ

오~~ 전혀 몰랐네요!!!!
이제부터 열심히 찾아봐야겠어요~~
살기는 한국이 편하죠? 미국은 심심한 천국이라고 ㅋㅋㅋ

자연을 좋아해서 숲, 강, 호수, 산으로 드라이브 나가서 바베큐나 샌드위치를 먹어도 즐거운 사람이라면 미국도 살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좋은 자연과 푸른 하늘이 있으니까요 ㅎㅎ
아.. 그리고 골퍼들에게도 천국이죠. 한라운드에 20~30불이면 할수 있으니 ㅋ
한국은 좀 더 복작복작하고 다이나믹한 맛이 있지만, 사는 건 점점 팍팍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423.89
ETH 3202.33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