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룬 유난의 음식 - 홍어삼합

in #kr6 years ago

ㅎㅎㅎ친한 언니 분이 항암 완치판정을 받았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홍어 저도 잘 먹는데 맛있어보이네요...’ㅜ’..친구분들과 진짜 즐거운 시간보내신 것 같아요! ㅋㅋ 생일 선물로 노래를 받다니! 잊지못할 선물이었겠는데요!

Sort:  

앗! 홍어를 잘 드신다니 .. 왠지 더 친한 느낌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 항암완치판정은 기대했지만 실제로 들으니 너무 좋은 단어였어요. 정말 재밌는 시간 보냈고 글 쓰게 친구들이 허락해줘서 다행이었지요. ㅋㅋㅋ

ㅋㅋㅋ홍어로 통하는 건가요?!ㅋㅋ친구들도 글쓰시는 거 고대하고 있는 걸지도 몰라요~!!ㅋㅋ

ㅋㅋㅋ홍어로 통하는 건가요?!ㅋㅋ친구들도 글쓰시는 거 고대하고 있는 걸지도 몰라요~!!ㅋㅋ

친구들이 스팀잇을 안해서. ㅋㅋ

ㅋㅋㅋ꼬시세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38.31
ETH 3137.77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