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실화임? 그래서 당첨금을 뿜뿜!! 아쿠쿠(@akuku) 이벤트 시작!!!

in #kr6 years ago (edited)

steemit akuku gate image.png

Screenshot 2018-01-21 at 21.21.59.png

안녕하세요. 아쿠쿠(@akuku)입니다. 하루하루 소통이 즐거운 공간 스팀잇에 적응하는 중이었는데 어제 밤 덜컥 로또에 당첨되었습니다. '가난한 사람은어떻게 살죠?' 라는 먹먹한 질문을 받고 그 답을 찾아 공유하고 있었으니 그냥 혼자 먹고 입 닦을 일은 아니죠? 옥상에 올라가 돈을 뿌릴 정도는 아니지만 당첨금 전액과 여러분의 관심으로 그 동안 모은 스팀달러를 주섬주섬 모아 모아서 여러분들께 나눠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pablo-heimplatz-243307.jpg

인생 처음으로 로또에 당첨되었습니다. 여기 인증샷!

혼자서 좋아해봤자 금세 크래프트 비어, 레고, 샤넬백, 건담, 나이키슈즈, 해외여행, 기타 등등 스튜핏한 소비생활이나 하다가 탕진각으로 흐르는 게 제가 기억하는 로또 당첨 후일담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여러분에게 당첨금 이상을 뿜뿜하는 축제로 아쿠쿠 이벤트를 시작할까 합니다.


quentin-dr-125010.jpg

스팀잇 생태계 안에서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제가 먼저 다가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팔로우 할 분들을 추천해주세요.

총 이벤트 예산 = 100 스팀 달러(SBD)

  • 회 당 이벤트 예산 = 10 스팀 달러(SBD)
  • 10회 진행 예정

nicolas-tissot-335096.jpg

제 1회 아쿠쿠(@akuku) 스.친.소 이벤트

  • 2018년 1월 28일 23시 59분 까지 참가하신 분 중 10분을 추첨, 1 스팀 달러(SBD) 씩 송금하겠습니다.
  • 이벤트 반응을 보며 다음 회 이벤트 진행 방법 보완하겠습니다.

참가 방법은?

  1. 저를 팔로우 해주세요. @akuku
  2. 본 게시물에 업보팅 부탁 드립니다.
  3. 제가 팔로우 하면 좋을 스친님 계정이나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스팀잇 친구 또는 본인이 좋아하시는 계정을 댓글로 남겨 추천하시면 됩니다.
    • 제가 팔로우 하고 있는지 여부는 확인 안해보셔도 됩니다. 이미 팔로우 중인 스친을 알려주셔도 괜찮습니다.
    • 예: @asbear 님 활동 완전 흥미진진 하던데요. 팔로우 해보세요.
      @woo7739 님이 좋은 이벤트를 자주 하시더라고요. 완전 대박!
  4. 리스팀은 마음이 움직여 홍익인간 정신을 실천하고 싶다면 부탁드립니다.

wil-stewart-24562.jpg

저도 얼마 전 @sumisum 님의 이벤트에 참여했었는데요.

이벤트 공지 글에서 읽었던 좋은 메시지가 있어 발췌해 공유 드립니다. 좋은 자세입니다. 저도 공감 하기에 이 방법을 따라 봅니다.

이런 방식으로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면 제가 도울 수 있습니다.
혼자 가면 빨리 가고, 함께 가면 멀리 간다!
좋은 컨텐츠와 사람은 스팀잇에 다 있다!


11일 전 이벤트 아이디어 공모할 때 좋은 의견 주셨던 @yhoh 님, @amukae88 님,@sunyoungkwon 님 감사합니다. 제가 1회차결과 발표 할 때 함께 선물 드리겠습니다. (증거샷)

[event]여러분! 질문있습니다~ (이벤트 아이디어 공모전)


Screenshot 2018-01-21 at 21.21.29.png

오늘 시간 남으실 때 읽어보면 도움이 될 글

많은 팔로워와 소통해 스팀달러가 뿜뿜 솟아나는스팀잇을 만들기 위한 5가지 꿀팁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헉ㅋㅋ 완전 축하드려요! 올해 더 잘풀리시기를!!

축하 감사드립니다. @chaeeunshin 님도 올해 대박나세요!

https://steemkr.com/@dudu.photograph
님을 추천드립니다^^
작품들이 하나같이 멋지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작품 구경하고 팔로했습니다!

https://steemit.com/@ywha12

부모님과 23박 24일 유럽여행 중이신 @ywha12님 추천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풍성한 여행이야기 들을 수 있겠네요. 팔로 했습니다!

ㅎㅎ참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azydays 님 요리일기 보는 맛이 있더라고요 추천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앞으로 요리이야기들 감상할 수 있겠네요. 두분 모두 팔로우 꾹꾹! 완료했습니다~

로또당첨 축하드립니다~ 재 이벤트열어주신것 감사합니다. 스팀잇의 선순환^^
@yellownoda 님을 추천합니다. 영향력있는 네이버블로거에서 넘어오셔서 양질의 컨텐츠들이 많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팔로우 꾹 누르고 왔습니다. 앞으로 좋은 컨텐츠들 만날 수 있겠네요~

와 당첨 축하드려요! 여기서도 기받아갈게요 ᕙ(•̀‸•́‶)ᕗ
좋은 팔로워 분들 염탐하고 추천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좋은기 다 드릴게요~!

보팅했어요 이벤트 좋네요 @leedongju님 좋은정보도 주고 좋은분 같아 추천합니다ㅎㅎ 지속적 소통하면 좋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팔로우 하고 왔습니다. (:

와우 ㅋㅋㅋ 로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운 좀 받아가도 될까요??ㅎㅎ

축하 감사드립니다. 제 운도 나눠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2133.38
ETH 2905.43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