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Y 1 첫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edited)


First day
Anne Sophie(@anne.sophie)'s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Photo by. @anne.sophie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저는 원더리나(@wonderina)님의 지목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지목은 7일째에 한 번만 할게요~

Sort:  

앤님이 한 사진 하시는거 제가 미리 알아봤죠^^
아주 옛날에 사진기(DSLR여야만 함) 하나와 오토바이(엎드려타는 레플리카여야만 함)를 타고 전국일주를 로망으로 여기던 지금은 커피아재가 되버린 20대 청년이 있었죠^^;;
오늘 밤 자다가 이불킥 할지도...

앤님 오늘 밤도 마무리 잘 하시고 이번 주도 화이팅하셔요!

커피아재님~! 스팀잇에는 제가 잘 얻어걸리는 사진들을 잘 골라서 올렸어요 ㅋㅋ
커피아재님의 로망 멋진걸요~! 저는 레플리카가 뭔지 몰라서 검색해봤어요~ 멋있는데요!
로망이자 추억인 거 맞죠? 그 시절에 찍은 사진들도 언제 한 번 보여주세요~ >_<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커피아재님~


이런 오토바이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그 당시에는 학생이라 돈도 부족했고 이런 오토바이를 타기 전에 연습을 위해.. 멋없는 걸로 시작했는데 너무 위험해서 며칠만에 포기했었네요. 너무 무겁고..살짝 넘어졌는데도 옷 찢어지고 통증이 너무 오래가서 달리다가 넘어지면 죽을 것 같더라구요. 하하

그래서 사진기만 들고 일주일정도 내일로티켓 끊어서 홀로 여행을 떠난 적이 있었죠^^;;
앤님도 환절기 감기 조심하셔요!

와우 이 오토바이 멋지네요! 언젠가 로망이 다시 스멀스멀 커피아재님께 찾아오면 이제는 돈이 있는 아재님(?)이 되셨으니 오토바이 한 번 다시 도전해보세요! 라고 하고 싶지만, 너무 위험해 보여서ㅜㅜ 로망으로만 남겨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내일로! 저도 다녀왔는데 넘 좋았어요. 하지만 어릴 때라 가능했던 돈 없이 신나는 여행이었던 것 같아요 ㅋㅋ 음. 커피아재님 내일로 사진이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커피아재님 블로그로 가서 여쭤보고 싶은 게 생겼어요. 좋은 밤 보내세요! :)

와~ 어떻게 포착하신거예요? 멋져요!!ღ'ᴗ'ღ

슈퍼유양님 :) 포착의 비밀은 7 day 가 끝나고 후기에 작성해보려고 해요~ 바다거북 넘 멋지죠!

아... 진짜 멋지네요.. 이 콩알만한 느낌의 사랑스런 거북이는 어떻게 찍은 건가요 +_+

씨마님~~! 나중에 챌린지 후기에서 공개하겠습니다! 별 거 아닌데, 별 거 인 척하기! 거북이는 사실 콩알만하지 않았어요~ㅎㅎ 꽤나 큰 바다거북이었답니당 저 너무 좋아해요 바다거북 +_+

ㅂㄷㅂㄷ....맞추고 싶다.....어떻게 찍으신건지 맞추고 싶어서 드릉드릉.....
정답도전!!! 스노클링하시면서 찍으셨다!!!
7일후 후기에서 정답공개 기대합니다 앤님......ㅋㅋㅋㅋㅋ

ㅋㅋㅋㅋ첫번째 정답 도전부터 이미 모범생 되신 것 같아요 원더리나님 ㅋㅋㅋㅋㅋㅋ살짝 디테일이 더 있지만! 별 거 아니에요....ㅋㅋㅋㅋ

꺄아아아~~~ㅋㅋㅋㅋㅋ 맞혔다앙~~!!!

꼬부기 난다아~!!!

꼬부기 가즈아~ ㅋㅋㅋ 원더리나님 저 드디어 시작했네요 :)

ㅎㅎ 앞으로 기대되어요 앤님!!! 그치만 부담드리는 건 절대 아니에요 편하게 천천히 진행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원더리나님 덕분에 찍었던 사진들도 오랜만에 보구 넘 좋아요 :) 그러다보니 시간이 이렇게...ㅋㅋㅋ 원더리나님도 오늘 늦게 주무시네요~~

ㅎㅎㅎ 그러게요 시간이 벌써 이렇게.....
저는 이제 자러가야겠습니다! 앤님도 너무 늦지 않게 (이미 늦었지만요 ㅎㅎㅎ) 주무셔요!
꿀잠 되시길~♡

앤님도 시작하셨군요~~ 멋진 사진들 기대할게요 ^^
바다거북은 직접 찍으신건가요? ㅎㅎ 대박..부럽..

미동님! 바다거북 너무 좋죠 >_<
저 바다거북 너무 좋아하는데, 이렇게 멋지게 담을 수 있어서 넘 행복했어요~

오~바다를 새처럼 가르는 거북님.. 뚝심이 느껴집니다! ^^

거북님 ㅋㅋ 밸류업님께서 제가 좋아하는 바다거북을 이렇게 높여주시니 항상 바다거북 바다거북 이라고만 하던 제가 부끄러워지네요 ㅎㅎ 바다거북님 정말 한 마리의 새처럼 바다를 헤엄치더라고요. 넘 멋졌어요 >_<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짱짱레포트 저도 이미 봤지요~~ 개성 있고 좋더라고용 오치님 감사합니다 :)

오 직접 찍으신건가요 대단...

네! 제가 직접 찍었어요~! 풍류판관님 칭찬 받으니 으쓱으쓱

물 속 같은데 거북이가 엄청 가까이 있네요!! +ㅁ + ㅎㅎㅎㅎ
여행가셔서 스쿠버 하시면서 찍으신 건가요?? @_ @ㅎㅎㅎㅎㅎ

뉴위즈님 :) 이 시간에 놀러오면 늘 계시는 듯한 뉴위즈님이당 ㅋㅋㅋ
놀이터에서 친구를 만난 기분이에요~
스노클링 하면서 찍었어요~! 자세한 건 나중에 후기를 기다려주세요~ㅋㅋㅋ

항상 앤소피님한테 댓글달고 잠드는 뉴위즈입니당!! ^-^ ㅋㅋㅋ
후기후기!! +_+ 왕기대할게욥!! ㅎㅎㅎㅎㅎ

와 저기는 하와이 인가요? 저렇게 큰 바다거북이를 볼려면..? 어디일까요?
근데 저렇게 가까이 찍으셧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헉! 히야님!! 세상에 어떻게 아셨죠! 바다거북만 보고도 하와이인 걸 아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ㅎㅎ

앗!! 진짜 맞아요? 제가 갔던곳 가셨나? 제가 봤던 그 거북님이 저 아이일까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