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DAY 1 첫번째 /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 / 7일의 흑백사진 챌린지

in #kr6 years ago

아... 진짜 멋지네요.. 이 콩알만한 느낌의 사랑스런 거북이는 어떻게 찍은 건가요 +_+

Sort:  

씨마님~~! 나중에 챌린지 후기에서 공개하겠습니다! 별 거 아닌데, 별 거 인 척하기! 거북이는 사실 콩알만하지 않았어요~ㅎㅎ 꽤나 큰 바다거북이었답니당 저 너무 좋아해요 바다거북 +_+

ㅂㄷㅂㄷ....맞추고 싶다.....어떻게 찍으신건지 맞추고 싶어서 드릉드릉.....
정답도전!!! 스노클링하시면서 찍으셨다!!!
7일후 후기에서 정답공개 기대합니다 앤님......ㅋㅋㅋㅋㅋ

ㅋㅋㅋㅋ첫번째 정답 도전부터 이미 모범생 되신 것 같아요 원더리나님 ㅋㅋㅋㅋㅋㅋ살짝 디테일이 더 있지만! 별 거 아니에요....ㅋㅋㅋㅋ

꺄아아아~~~ㅋㅋㅋㅋㅋ 맞혔다앙~~!!!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738.09
ETH 3786.24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