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아직 살아있군요.ㅋ 유튜브 채널 홍보하러 잠시 들어왔숨당 ~

in #kr4 years ago

음.... 오랫만에 들어와봤는데

아직 살아들계시는군요.!!!!????????

문득 가끔 스팀잇 활동하던 시절이 그립네요.;

스팀잇에 글쓰는건 이젠 적응안되서 엄두도 못내요.
친했던 스티미언분들한테 연락드리는 것도 어색해요. ㅜ,ㅜ

...... 구냥 유튜브 채널 개설해서 홍보할겸 들어왔꼬요.

예전같았으면 스티미언분들이...
유튜브 많이 보러와주셨을텐뎅 쩝......
이젠 앤블리 라는 이름도 옛날옛적 이름.....

유튜브 이름은 쪼양이에요.

쪼지런한 쪼양.

유튜브 어려워요.


앤블리는 뭐하고 지내나~ 궁금하신 분들은
지나가다 한번씩 들러주세용. ^^

그럼.......
저 길게 글쓰기 어색해서
얼른 도망갈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그는 잘 모르니까 패스 ㅋㅋ

https://www.youtube.com/channel/UC0r83Wf0HKOO1vAGBWvIZ8Q?view_as=subscriber

Sort: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죠??!!^^

예전과 비슷합니다. 요즘 유튜브 많이들 하시네요!

암호화폐, 스팀이 답입니다.
투자좀 많이 하시고 열심히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꿈이 있다면 펼쳐보시기에 적절한 곳입니다.

네~천운님 다시 복귀해서 열심히 해보려고요.^^ 오늘 첫 복귀글 인증!!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15.54
ETH 3000.1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