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피곤의 글 모음집

in #kr6 years ago (edited)

sleep1209288_1920.jpg

안녕하세요. @anpigon입니다.

그 동안 작성했던 글을 모아 글 모음집을 발행합니다.



스팀잇 기반 앱 만들기

NodeJS, Vue.js, Vuetify.js 를 사용하여 스팀잇 앱 서비스를 개발하는 과정을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현재는 개발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이더리움 공부

마스터 이더리움(Mastering Ethereum) 책을 보면서 정리한 포스팅입니다. 이더리움은 계속 공부하면서 정리한 내용을 포스팅할 계획입니다. 최종 목표는 이더리움 지갑 개발입니다.



파이썬 머신러닝

머신러닝쪽에 관심이 생겨서 최근에 포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이 분야는 어렵지만 재미있는 걸 만들어 낼 수 있을것 같아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스팀잇 프로젝트

재미로 개발한 스팀잇 기반으로 동작하는 서비스입니다.



스팀잇 팁

스팀잇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 관련 글입니다.



재미있고 신기한 서비스 소개

제가 재미있거나 신기하다고 생각한 서비스들을 모아봤습니다.

Product Graveyard

한때 잘나갔지만 지금은 사라진 서비스를 무덤으로 보여줍니다. 한때 유명했던 MSN, 피카사, 구글RSS리더, AIM 서비스 등이 보입니다. 사라진 서비스의 죽음을 애도합니다.

Chrome Music Lab

구글에서 만든 실험적인 음악관련 앱들 모음입니다. 예를 들면 Song Maker앱을 사용하면 음악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클릭과 드래그만으로 만들어집니다.

World Draw

유저가 2D로 스케치하면 그걸 분석해서 3D로 변환해줍니다. 구글에서 만들었습니다.

Quick Draw

여러분이 스케치한 낙서로 사물을 인식합니다. 이것 또한 구글에서 만들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 많이 부탁드립니다. 아래 곰돌이도 응원하고 갔군요ㅎㅎ

앞으로도 계속 재미있는 것을 찾아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멋진 포스팅이 많으셨군요. 능력자 포스가 가득 ^^

가운데님 감사합니다. 제 어깨가 점점 올라가네요.😁
하지만 일반적인 개발자 능력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anpigon님 리스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곰돌이 많이 알려주세요! @gomdory 곰도뤼~

곰돌이 고마워요.
곰도뤼도 펫 연구소에서 연구하고 싶네요.ㅋㅋ

이야...역시 대단하신분!! 혹시 스팀샵에서 구매한 이모찌들을 스팀커넥트로 연결해서 내가 구매한 내역에 맞게 스팀잇에 사용하도록 할 수 있나염??

이모찌가 먼가요? 이모티콘을 이모찌라고 하나요?ㅎㅎ
스팀샵은 어디로 들어가면 되요?
아직 제가 모르는 영역이 많네요. 아마고 스팀샵 영역은 제 능력 범위를 벗어 나는 것 같아요.

아하 스팀샵이 [요기클릭] 해서 보시면 이모티콘들이 있오욤 저기서 스달로 구매를 하는데 그걸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방식이거든요. 그렇게 하면 개인 피씨와 모바일에서 동일하게 사용을 할 수 없고 불편해서여 ㅎㅎㅎ

혹시 이모티콘을 PC에 다운로드 받아서 이미지를 업로드해서 사용하는 방식인가요? 아님 네이버처럼 글작성할때 구입한 이모티콘을 선택해서 등록할 수 있나요? 아마도 첫번째 방법이겠죠? ㅎㅎ

모바일에서도 사용하려면 앱을 구현해야 할 것 같아요. 다른 아이디어는 안 떠오르네요. 누군가 개발 해줄 겁니다.

하지만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판다고 해요.
뉴비존님 이모티콘에 목 마르지 않습니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아무래도 구현방식은 첫 번째가 가장 수월하지 않을까여? ㅋㅋㅋ


전..목이 마르지 않기 때문에 ㅋㅋㅋ 후후후후후후

몰랐던게 많은 곳^^
우선 저 대문처럼 자고싶네요~ㅎ

미미별님 요즘 잠을 못자서 피곤하신가 봐요.
잠은 푹주무셔야지 건강에 좋아요.😁

굉장한 프로그램머이실듯... 우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일반 프로그래머입니다. 하지만 굉장한 프로그래머라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요즘 제 어깨가 점점 올라갑니다.

어깨가 정수리에 있으셔도 되겠습니다. 혹시 컴퓨터 언어를 배우기 위해서는 어떤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요?
참고로 저는 문과에 컴퓨터라고는 문서과 자료검색 밖에 할 줄 모르는 컴퓨터 까막눈입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JavaScriptPython을 추천 드립니다. 사실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언어이기도 합니다. 웹앱이나 모바일쪽에 관심 많으면 JavaScript를 추천합니다.

참고로 저는 주로 인프런 에서 무료 동영상 강의로 배웠습니다. 최근에는 유투브에서 동영상 강의를 찾아서 듣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anpi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리 감사합니다.

제 글을 읽어주셔서 제가 감사드립니다.

ehf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