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피곤의 글 모음집

in #kr6 years ago

이야...역시 대단하신분!! 혹시 스팀샵에서 구매한 이모찌들을 스팀커넥트로 연결해서 내가 구매한 내역에 맞게 스팀잇에 사용하도록 할 수 있나염??

Sort:  

이모찌가 먼가요? 이모티콘을 이모찌라고 하나요?ㅎㅎ
스팀샵은 어디로 들어가면 되요?
아직 제가 모르는 영역이 많네요. 아마고 스팀샵 영역은 제 능력 범위를 벗어 나는 것 같아요.

아하 스팀샵이 [요기클릭] 해서 보시면 이모티콘들이 있오욤 저기서 스달로 구매를 하는데 그걸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방식이거든요. 그렇게 하면 개인 피씨와 모바일에서 동일하게 사용을 할 수 없고 불편해서여 ㅎㅎㅎ

혹시 이모티콘을 PC에 다운로드 받아서 이미지를 업로드해서 사용하는 방식인가요? 아님 네이버처럼 글작성할때 구입한 이모티콘을 선택해서 등록할 수 있나요? 아마도 첫번째 방법이겠죠? ㅎㅎ

모바일에서도 사용하려면 앱을 구현해야 할 것 같아요. 다른 아이디어는 안 떠오르네요. 누군가 개발 해줄 겁니다.

하지만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판다고 해요.
뉴비존님 이모티콘에 목 마르지 않습니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아무래도 구현방식은 첫 번째가 가장 수월하지 않을까여? ㅋㅋㅋ


전..목이 마르지 않기 때문에 ㅋㅋㅋ 후후후후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960.63
ETH 3748.07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