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in #kr6 years ago


내 몸에 문제가 있나 싶어 확인차 검사를 받으러 회사 근처의 한 산부인과에 갔다. 의사선생님과 간호사가 두차례나 임신 가능성에 대해 물어보았으나, 나는 아주 해맑게 아니요!라고 대답했다. 그리고 문제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초음파로 검사를 하게 되었는데, 그렇게 갑자기 너를 만나게 되었다.

. . .

의사선생님은 어떻게 결혼한 여성이 7주가 지나도록 모를 수 있냐며, 임신 여부 검사는 당연히 먼저 했어야 하는거 아니냐며 핀잔을 주셨지만, 그러면서 아기의 심장소리를 들려주었다. 무방비 상태로 있던 나는 살면서 한번도 느끼지 못했던 전혀 다른 감정을 느꼈다. 분만예정일이 내 생일인 것조차 마치 나를 놀래켜주려고 기다린 것 같았다.

. . .

생각지도 못했던 이 소식을 가족과 친한 친구들에게 알렸다. 남편은 퇴근하고 역대급 사이즈의 꽃다발을 가지고 집에 왔는데, 나에게 꽃을 건내며 눈물을 흘렸다. 아마 나와 같은 마음이었으리라. 눈물 흘리는 것에 어색한 우리 둘은 멋쩍은 듯 서로 다른 곳을 바라보면서 울지 않은 척 눈물을 닦았다. 티 하나 안내고 7주 동안 기다려줘서 고마워. 기쁜 마음으로 너와 만나게 될 그 날을 기다리고 있을게.

Sort:  

언니 안녕하세요!!
경아언니랑 같이 뵜었었는뎅!

속시원한 글 잘 보고있습니다!

뙇! 새생명 축하드려요!!!! >_<

7주가 지나도록 몰랐다는건 그만큼 건강하다는것 같아요^^~

남편분의 눈물....감동이예요 ㅠ..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요!

오오오 대박 아이디만 봐도 누군지 알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입하셨군욬ㅋㅋㅋ킼 가끔 소식 전해듣곤 했는데, 담에 또 경아랑 만나요!!! :)

=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왜 당연히 아니라고 생각하신 거예요?
님과 남편께서 좀 극적으로 좋아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요.ㅎ 제 기분탓일까요? ㅋㅋ
혹시 어떠한 이유 때문에 아이 낳기를 포기하고 계셨었나요?
초면에 별 게 다 궁금해서 질문드리네요.ㅎㅎ 실례라면 죄송 ^^;;

구구절절하게 설명하긴 좀 길고...테스터기땜에 임신은 아니겟다 싶었거든요^^ 알고보니 테스터기의 농락이었달까요ㅎㅎㅎ

언젠가 우리의 아이가 생기면 좋겟다고 생각은 했지만, 주변의 몇몇 친구들처럼 산부인과에 적극적으로 날짜를 받거나 약을 먹지는 않았어요. 물론 계획적인 것도 좋지만, 자연스럽게 아이를 가지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하도 임신이 쉽게 되는 것도 아니라고 많이 말을 들어왔기 때문에, 매달 임신인가 아닌가에 그렇게 신경을 곤두세우지 않다보니 임신이 아닐거라고 생각을 했던게 커요.

하지만 임신한 사실을 극적으로 좋아한다라- 이 정도의 기쁜 마음은 아마 저희뿐 아니라 모든 부모님들이 이런 기분이 들지 않을까요? 그렇게 막 유난떤 것 같지는 않은데요^^ ㅎㅎㅎ축하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우리 첫째, 둘째도 갑자기 뿅 나타났답니다.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이렇게 갑자기 나타날 줄은 몰랐어요 ㅎㅎㅎ 어제 이후로 계속 웃다가 울다가의 연속이네요 ㅎㅎㅎ 감사해요! :)

축하드립니다^^ 기쁜 소식이네요!

감사합니다 :) 가족들이 아주 신이 나있어요 ㅋㅋㅋㅋ 저는 아직도 얼떨떨..

축하드려요!! 조든님!!
그나저나 다이어트는 강제적으로 종료 되셨네요. :)

ㅋㅋㅋㅋㅋ그쵸 소식 알게 되고 오늘 바로 곰탕먹으러 갔다는 소식..ㅋㅋㅋㅋㅋㅋㅋ

생일날 엄청난 선물을 받으시겠군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ㅎㅎㅎㅎ정말 신기하죠? 생일은 진짜 ㅋㅋㅋ운명같기도 하고 ㅎㅎㅎ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

축하 넘 감사해요 :) ㅎㅎㅎㅎ

1522882388930.gif
아닝
이게 무슨일이죠
조든엉니
실화임?
☆축☆하☆해☆여☆

엄마가 되신거 ♡♡♡♡♡리스팀해여
경사났네여^^

헿 찡 감동찡이네 ❤️❤️❤️❤️ 감사해 ㅋㅋㅋㅋㅋ

와 축하드립니다.
남편도 같이 울었다니....
기쁜 일들만 가득하시길

헤헤헤 기분이 넘 묘해요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축하해

우와아 감사합니다! 초 시크하게 선물을 주고 가셨네여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