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1-27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1-27 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시험 준비

예전에도 한번 일본어 시험을 봐야 한다고 쓴것 같은데.. 벌써 기말 고사를 볼 시간이다 ㅎㅎ 그떄도 나름 많은 걱정이 되었는데, 이번에도 약간은 신경쓰인다,, ㅋ아마도 큰 어려움 없이 Pass 할것이긴 한데... 괜히... 신경쓰인다 그러니깐 시험인가보다, 오늘 후배가 시험 문제를 정리해서 줫다.. 후배의 성의를 봐서라도 잘 봐야 할텐데...ㅎㅎ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굿바이 오토 스몬

오늘 신규 업데이트가 되면서, 더이상 스몬을 오토로 즐긴순 없다 자동으로 지루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카드를 노가다하기 좋았는데, 장기적으로 보면 분명 좋은 일이기에, 스몬에 보다 높은 성취감을 주면... 분명 보다 더 성공 할 것 같다 ㅎ

3.내일의 할일

일본어 시험공부.

Part 2. 육아일기 (D+182) ‍‍

안녕 라하야 오늘도 살짝 늦게 오긴 했지만, 너가 팔팔할떄 다행이야, 덕분에 엄마와함께 너를 씻길 수 있었어 ㅎ 우리 라하 어찌나 활발한지.... 특히나 요즘은 발을 들어서 바닥을 툭 툭 치는데 정말 아프다? ㅋㅋ 무슨 발힘이 이렇게 좋은지, 금방이라도 걸을 것 같고.... ㅎㅎ 짱짱한 우리라하, 늘 이렇게 아프지 말고, 오늘은 낮잠을 많이 안잤으니 일찍 자보자!! 아빠 딸 사랑한다 꿈나라 가자

image-1543326919295.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제 21회 몰아주기 이벤트-시작

제 20회 몰아주기 이벤트 당첨자 없이 이월됩니다. (참가비 25스달+후원금 3스달=28스달 ...

Sort:  

witnesssurvey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itnesssurvey님의 Proof of Witness Submission - Witness Survey v1

...8b0c9c7cc6bb641534e612ea 72 ayogom/td> https://steemd.com/b/28076729#7f75791779281d6872a033...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_^

점점 여자여자 하네요 ㅎㅎ
핑크공주^^

이 사진은 좀 와이프 모습이 있어보입니다 ㅋㅋㅋㅋ
제 모습에서 점점 와이프로 ㅎㅎㅎ 다시 저로 돌아오면 안되는데 ㅋㅋ

딸 바보 맞네요.
기는 것부터 먼저 입니다. ^^

미미별님 댓글 처럼 핑크핑크 합니다.

ㅋㅋㅋ 어쩌면 그냥 바보였을지도 모릅니다 ㅋㅋㅋㅋㅋㅋ
맞네요 ㅋㅋ 아직 길줄도 몰라요 ㅋㅋ 요즘 자꾸 재자리에서 돕니다 ㅋㅋ

아이가 너무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감사합니다 ㅋ 매일 감사하고 있습니다 ㅋㅋ 제 애라서 그런게 아니라 ㅋㅋ
정말 예쁜것 같아요

일본어도 하시는 애요곰님.
참으로 부지런 하십니다!!

라하가 많이 큰게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ㅎ

일본어는 먹고 살기 위해 하고 있는데
절실함이 부족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멀었스빈다

일본어 시험.. 전 jlpt 2 따고 그만두었습니다 ㅠ ㅋㅋ 더이상 공부하기싫네요 ㅠㅠㅋㅋ

그거면 충분하지 않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것도 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별로 높은 일본어 실력을 요구 하고 있지도 않고,,, 애당초 ㅋㅋ 높은 시험성적은...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해 ㅋㅋㅋㅋㅋㅋㅋ (공부 안하는 핑계)

곰돌이가 @ayogom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4을 보팅해서 $0.00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695번 $22.703을 보팅해서 $20.96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15 which ranks you at #1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