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7.10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7.10 화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감사한 일 : 토이강정 도착

몇일전에 @parkeunju 님이 진행하신 이벤트 쿠킹박스 체험단 모집합니다!!(7월) 에 당첨이 되었는데, 오늘 해당 제품을 택배로 받았습니다
image.png
주말에 맛있게 조리를 해서 포스팅을 해봐야겠어요 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회식 취소? 아니 연기....

오늘 회식이 예정되어 있었으나, 취소가 되었다. 사실 취소 되면 참 좋았겠지만, 연기가 되었다..... 슬프다 ㅋㅋ 취소나 되지, 귀찮은 회식.. 왜 내돈 내고 불편하게 먹으니깐, 이놈의 엔빵문화... 메뉴도 고기라서, 냄새 날것 같다, 그냥 티셔슈 하나 입고가서 바로 빨아버려야지....

3.내일의 할일 : 회식...

쓰고보니 위에 다 써버린듯,,, 회식에서 주의할 것은 술 먹지 않기.!



Part 2. 육아일기 (D-41)

안녕 라하야, 오늘은 너와함께 아주 재미있는 것을 하였단다 ㅋ 물론 너는 재미없었을지도 몰라...ㅋㅋㅋ 뭐냐면,,, 조금 있으면 너의 50일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사진속 다른 아가들을 보면 다들 목을 들고 있더라고, 보통 50일쯔음이 되면 목을 가눈다고 하더라? 너도 어느덧 41일이니깐 목을 조금씩 가눠야 하지 않겠니? 그래서 엄마와 아빠가 너를 엎어봤어,,,, 처음 엎어봤단다, 잘못 엎으면 너의 높지 않은 코기 눌리지 않을까, 숨을 못 쉬지는 않을까 해서 늘 천장만 바라보게 해뒀거든,,, 근데 엎어놓으니간,,, 뒤집기.. 혹은 목 가누기는 안하고 그대로... 잠이 들더라? 응?? 평소엔 그렇게 안자더니 엎어놓으니깐 잠들다니 그래도 되니 ㅋ 그래도 조금씩은 움직이는 모습을 보니, 운동을 하는것 같아서 또 그 마저도 좋더라 ㅎ 하루빨리 목을 가누렴 그게 너의 미션이야, 너가 목만 가누어줘도 엄마 아빠 일이 줄어들꺼야, 말귀만 알아 먹는다면, 목 가누면 분유를 고급으로 사준다고 꼬실텐데.... 못알아먹으니, 그냥 응원만 할께, 근데 자는 우리 라하 너무 귀여워서 아빠랑 엄마가 너무 행복했다. 사랑한다 우리딸, 오늘도 좋은 꿈 꾸렴 ^^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애기 얼른 재우고 오세요~ ㅎㅎㅎ

밥 먹이고....트림시키는 중입니다 ㅋㅋ 빨리 마무리 해야하는데 ㅋㅋ

목을 못가누다가 어느덧 가누고 또 지나면 어느덧 몸을 뒤집고...육아의 재미죠. 이제 한국에서는 회식비도 따로 내는 군요.

정확하게는,,, 한국 문화라기 보다도,, 옆나라 문화같아요 엔빵/ 뿜빠이....ㅎ

우리 조카가 기어다니기 시작했을 때...

다리도 못 쓰는 작은 물체가 낮은 포복 만으로 광속으로 움직이는 걸 봤어...

ㅋㅋㅋ 조만간...

포폭왕이 되는건가... 바닥 더러운데 ㅋㅋ열심히 닦아야겠다 ㅠㅠ
에휴 ㅋ

그래서 아기들 키우는 집엔 매트 깔잖아 ㅎㅎ

ㅋㅋㅋㅋ 그러니깐 ㅋㅋ 매트라도 잘 닦아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슬 매트 사야겠다 ㅋㅋㅋ

아빠, 얼른 목도 가누고 장한 딸이 될게요

고럼고럼, 목도 가눌줄 알아야, 더 성장하지 ㅋㅋㅋ
근데 목에 근육 생기는건 아닌가 모르겠네 ㅋㅋ

회식이 n 이라니... 그냥 가지말즈아~

제 의지는 중요하지 않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같은 핫바리는 통보만 받을뿐입니다 ㅠ

얼마나 급하셨으면 라하를 하라로 쓰셨을까 ㅎㅎㅎ
기다리다 보면 목도 가누고 뒤집기도 하고 나름 신공을 보일 겁니다 ㅎ
오늘도 육아일기 잼나게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제가... 키보드를 뛰엄뛰엄 배워서 치다보면 오타도 심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나, 앞뒤를 자주 바꿉니다...
라하가 나중에 읽었으면 실망했다고 햇겠네요 ㅋㅋ 참 다행입니다.

ㅎㅎ 라하가 언능 목도 가누고 뒤집기도 하고 기어가기도 하면 좋겠어요
그러다 걷기도 하면.. 아요곰님이 더 힘들어질테지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아론님이 기어다녀도 ㅋㅋ 거의 광속이라 힘들꺼라고 ㅋㅋ
에휴 ㅋ 그래도 참 좋네요

목 가누고, 앉고, 기고 걷고 하면 엄마 아빠가 점점 힘들어집니다 ㅎㅎㅎ

라하가 곧 목을 가누게 되겠네요~ !!
꼬물꼬물 움직이는 모습이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