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7.12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7.12 목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감사한 일 : 와이프의 친구들

오늘 저녁에 와이프 친구들이 집에 왔다. 집에 혼자만 있는 와이프에게 친구들의 방문은 새로운 소셜활동이다. 덕분에 나도 약간이나마 여유를 갖고 집에 올 수 있었다. 이래저래 친구들이 오면 참 좋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저녁식사

오늘은 칼퇴를 생각 했기 때문에 회사에서 저녁을 먹지 않았다. 와이프 친구들이 오는 것을 뒤늦게 알았다. 아니다. 사실 알고있었을꺼지만, 인식하지 못 하고 있었다고 하는것이 맞을꺼다. 와이프가 분명 말했을테니깐, 아무튼 저녁식사를 함께하지 못 하는건 아쉬운 부분이다, 덕분에 홀로 식당에서 혼밥을 했지만, 푸짐한 상이 좋았다 ㅋ

3.내일의 할일 : 불금

불금엔 육아다, 예전엔 모르겠지만, 월화수목금토일 다 육아다 ㅋㅋ 아이는 정말 귀여운고 사랑스럽지만, 힘들다. 힘들어서 싫은건 아니지만 힘든건 힘든거. 그래서 얼굴 보고 있으면 금방 행복해진다. 퇴근하고 와서 와이프를 좀 도와주자, 그리고..... 맥주나 한캔해볼까 ㅋㅋ



Part 2. 육아일기 (D-43)

안녕 라하야, 오늘은 우리라하가 왜이렇게 잘자는지 ㅋㅋ 아빠가 참 뿌듯하구나, 그래서 오늘은 널 씻기지 않았어, ㅋㅋㅋㅋ 자는 널 씻겨서 꺠우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란다, 물론 그래도 너가 응가를 할때면, 씻어줬으니깐 나름 깨끗(?) 하다는 핑계를 댈께, 오늘 엄마의 말을 빌리면 정말 잘 잤다고 하네, 심지어 아빠가 왔는데 잠깐 칭얼거리고 다시 푹 자서 모처럼 만에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단다. 고마워!! 아빠 엄마가 잠드는 그 시간까지 잘자줘, 이렇게 하고 새벽 내내 울면 안된다잉~ 알긋재~? 사랑해 김라하 😘💋❤️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육아일기 꾸준히 적으시는 거 볼때마다 놀랍니다.~~ 나중에 아기가 보면 엄청 좋아하겠죠? ^^

ㅎㅎㅎ 그럴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고 ㅋㅋㅋ 부끄러워 할지도 ㅋ

오늘은 잘 잤구나
우리 라하~

새벽에 깨면 안된당~~~~~

오늘은 안자네요 ㅠㅠ

우와.. 세상 다정한 아빠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제 글도 보러 와주세용

네 팔로우 하러 갑니다 ㅎ

잠도 잘자는 예쁜 공주님이네요 ㅎㅎ

오늘은 좀 늦게 자버리네요 ㅋㅋㅋ
어느덧 4시!

오늘은 라하가 꿀잠을 자주어서 맥주한잔
하실 수 있기를 소망해봅니다^^

ㅋㅋㅋ 맥주 한잔 할 수 있었습니다
아버님 덕분에!!

불금엔 육아! 바람직한 아빠의 모습이에요. ㅎㅎㅎ
말을 못하는 아이이지만, "사랑해~. 고마워~."라는 말 많이 해 주세요. (이미 많이 해주고 계실 듯하긴 해요. ^^;)
저는 특히 둘째아드님한테는 말로 표현을 많이 안 했었는데 최근 몇 달 사이에 많이 해줬더니 소소한 기적이 일어났어요. ^^ 말을 배울 때도 긍정적인 말을 많~이 가르쳐 주세요. 좋은 인성을 형성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

자주 말해줍니다 ㅋㅋㅋㅋㅋ 아, 고마워 대신 맨날 미안하다 합니다 ㅠㅠ
내일부터는 미안하다안하고 고맙다고 해야겠네요 ㅎ

저도 둘째한테는 미안한 게 많아서 미안하다고 잘 말하긴 해요. 제가 미안하다고 하면 괜찮아. 그러더라구요. 그러면 제가 다시 고마워.라고 말해요. ^^

둘째가 그래도 엄마 마음을 이해해주나봐요 넘나 이쁘네요

둘째가 특히 작년에 저를 엄청 힘들게 했거든요. ㅠㅠ 둘 다 힘들었는데 제가 어른이니까 더 잘해줬어야 했는데 그러지를 못해서 그게 후회가 되더라구요. 저희 둘째가 발달이 많이 늦어서 엄마 부른 지도 2달? 정도밖에 안 되었어요. 6살인데 말이에요. 말을 잘 못하는 앤데도 괜찮다고 하니까 더 짠하더라구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고 있어요. ^^

힘들다가도 사랑스런 자식보면 다 잊혀지는게 자식키우는 부모마음 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맞습니다 ㅋㅋ 피로가 싹 가시져 ㅋ
뭔가 자식을 키워보니, 부모님의 마음도 약간은 알것 같습니다 아직 멀었지만요 ㅠ

혼자있고 싶네요 ㅋㅋㅋ

때론 혼자만의 시간이 참 필요한데 ㅋㅋㅋㅋ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