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하생시 ] 18.07.12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불금엔 육아! 바람직한 아빠의 모습이에요. ㅎㅎㅎ
말을 못하는 아이이지만, "사랑해~. 고마워~."라는 말 많이 해 주세요. (이미 많이 해주고 계실 듯하긴 해요. ^^;)
저는 특히 둘째아드님한테는 말로 표현을 많이 안 했었는데 최근 몇 달 사이에 많이 해줬더니 소소한 기적이 일어났어요. ^^ 말을 배울 때도 긍정적인 말을 많~이 가르쳐 주세요. 좋은 인성을 형성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될 거예요. ^^

Sort:  

자주 말해줍니다 ㅋㅋㅋㅋㅋ 아, 고마워 대신 맨날 미안하다 합니다 ㅠㅠ
내일부터는 미안하다안하고 고맙다고 해야겠네요 ㅎ

저도 둘째한테는 미안한 게 많아서 미안하다고 잘 말하긴 해요. 제가 미안하다고 하면 괜찮아. 그러더라구요. 그러면 제가 다시 고마워.라고 말해요. ^^

둘째가 그래도 엄마 마음을 이해해주나봐요 넘나 이쁘네요

둘째가 특히 작년에 저를 엄청 힘들게 했거든요. ㅠㅠ 둘 다 힘들었는데 제가 어른이니까 더 잘해줬어야 했는데 그러지를 못해서 그게 후회가 되더라구요. 저희 둘째가 발달이 많이 늦어서 엄마 부른 지도 2달? 정도밖에 안 되었어요. 6살인데 말이에요. 말을 잘 못하는 앤데도 괜찮다고 하니까 더 짠하더라구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고 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