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0.13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0.13 토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장난감 대여점? 백화점?

오늘 "육아종합지원센터"에 다녀왔다. 이 곳은 연회비를 내면 아기들의 장난감을 대여해 주는 곳인데, 육아를 하다보니, 아이가 장난감을 오래 가지고 놀지 않는데, 하지만 비싸다. 그래서 부담스럽지만,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연회비 2만원에 카드발급이 2천원을 내면 장난감을 2개씩 빌릴 수 있다. 사실 연회비 2만원으로는 운영이 쉽지 않을텐데, 아마 국가 보조금을 받아서 운영하나보다. 이런거 보면 내 세금이 낭비되지 않는 것같아 뿌듯하다.. 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노트북과 피로

노트북은 정상이 되었는데, 해상도가 맞질 않는데, 덕분에 화면이 무척 작아져버렸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봐도 설정을 바꿔봐도 해상도를 더 올릴 수가 없다. 이상하다... 짜증이났다. 노트북도 느려진것 같다. 월요일에 가면 다시 수리를 맡겨야겠다. 덕분에 스팀잇을 하는것도 힘들다... 그래서 그런지 몸도 마음도 엄청 피곤한 하루다.

3.내일의 할일

블록체인 발표 자료를 만들어 보자... (주말에 하자)
쉬자

Part 2. 육아일기 (D+136) 👨‍👩‍👧

안녕 라하야, 정말 피곤한 아침이었어 ㅋㅋ 그래도 아빠가 라하의 장난감을 위해 아빠가 또 힘을 내서 일어났어... ㅋㅋ 어제 밤에 노트북 때문에 너무 늦게 잤거든 ㅠㅠ 흑흑 지친몸을 이끌고 육아종합지원센터에 가서 장난감 대여해 오는데, 왜케 차가 작게 느껴지는지... 네 장난감은 너무나 큰것 같아... 이래서 다들 큰차로 바꾸나 싶기도 하더라, 아빤 SUV같은건 싫은데 말이지... 아무튼 집에 왔는데, 아빠가 몸이 너무 무거워서 아무것도 하기 싫더라 ㅋㅋ 그래도 할아버지가 라하 보고 싶어하시니깐 할아버지께 슝~~ 넌 나중에 할아버지께 잘해야해 널 정말 사랑해 주신단다. ㅎ 아빠가 좀 피곤하고 힘들었지만, 널 보며 다시 힘냈다.! 그래도 내일은 좀 푹 쉬자~ 사랑한다 라하야 오늘도 고생많았어~

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블록체인 발표 자료를 만들어 보자... (주말에 하자)
쉬자

오늘이 주말아니야 형아??ㅋㅋㅋㅋ
라하 하루에 두번 보냉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 진행중이니깐 ㅋㅋ 주말에 계속 한거지

두둥!!블록체인 자료를 계획하고 계시는군요~(기대기대!!) 나중에 괜찮으시면 한번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기대 할 자료가 못되네요... 아무래도 초보자용이다보니.....흠....

저도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장남감 대여점에서 많이 빌렸었는데~
깨끗하고 괜찬은 장난감이 많았던 기억이 있어요.
빌리러 가야해서 귀찬은거 빼고는요 ㅎㅎ

맞아요 ㅋㅋ 이제 강제로 매주 갈것 같아요 ㅋㅋ
반납도 해야하고 ㅋㅋ 반납간김에 좀 빌리고 ㅋㅋㅋㅋ

육아 지원 센터는 잘 만든 정책 같아요!
저도 많이 이용 했었죠!
할아버지 자주 등장 하시네요~~~

59EFA3CF-F0FD-43DC-A1C9-0BB379A714B8.jpeg

ㅋㅋㅋ 제 일기에 등장하는 할아버지 할머니는 ㅋㅋ
장인어른과 장모님도 포함이기 때문에 ㅋㅋ 더 많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ㅋ
그리고 ㅋㅋ 워낙 양가가 가깝게 살다보니, 자주 봽고 삽니다

floridasnail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loridasnail님의 [steemmonsters] Are you ready? 스팀몬스터에 빠지실 준비 되셨나요?

...가 언감생심 2위나 했네요~
(사실 다 marabara 님, tradingideas 님, ramires 님, ayogom님, lucky2 님 꺼 따라한 것 밖에 없는데... 상금 받으면 나눠야죠~ ㅎㅎ)
lucky2님이 정말 아...

노트북 하나 장만하세염!!

노트북 비싸염, 흑흑
굳이...필요가 없어서 앚기은 ㅠ

전 오늘 유모차 사러 일산 갔다가 하루가 다 지나갔네요

유모차만 벌써 5개째 ㅜㅜ

낼도 화이팅 입니다 ㅋ

5개라니... 하앍 엄청나네요
역시 아이셋!
화이팅입니다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47 which ranks you at #1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