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6-05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6-05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딜리버리 서비스

BMW 차량을 산 이후로 편리한거는 직접 서비스센터를 가지 않아도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물론 가장 좋은건... 서비스센터를 가지 않는것인것 같기도 하지만... 일단 딜리버리 서비스가 참 편리하다... 오늘도 점검을 위해 보내니깐... 금방 고치고 다시 돌려줬다 ㅎㅎ 원하는 정비는 완료되지 않았지만... 청소를 해줘서 ㅋㅋ 떙큐 한것 같다 ㅎ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어려운 스크린 골프

전부터... 매니저가 함께 골프를 치자고 노래를 불렀으나, 비루한 몸뚱이는 스포츠에 큰 취미가 없어서 차일 피일 미루다가 오늘 회식겸해서 밥 먹고 스크린에 갔는데 ㅋㅋㅋ 무려 3시간동안 친것 같다 ㅋ 매니저는 힘들어서 다시는 치지 말자고 ㅋㅋ 했고 나는 ㅋ 나의 말 안 듣는 몸뚱이가 참으로 아쉬웠다.. 차라히 야구면 잘 치겠는데 ㅋㅋ 자꾸 발이 돌아가버려서... 어렵다....ㅎㅎ

3.내일의 할일

나들이 라도 한번 다녀와야지

Part 2. 육아일기 (D+372)

안녕 라하야 오늘은 아빠가 회식을 하고 와서 우리 라하 자는 얼굴밖에 보지 못 해서 참으로 아쉽다 오늘은 우리 라하가 동생을 만나고 왔는데 너무 예뻐하는것 같아서 좋더라 다만 자꾸 얼굴을 찔러보는것 같은건 왠지 엄마 아빠 얼굴을 찌를때와 같아서... 조금 무섭기도 하더라 ㅎㅎ 그런 행동은 이제 좀 막아야겠어... 엄마 아빠는 괜찮지만, 동생은 아플 수 있으니깐... 우리 라하도 동생을 갖고 싶나? ㅎㅎ 아무튼 아빠가 오늘 못 놀아 준 부분은 내일 쉬니깐 라하랑 놀아줘야겠어 ㅎㅎ 그러니깐 너무 슬퍼하지 말도록~~ 사랑해요 딸래미~

Editorial Design by @ayogom

aaronhong_banner.jpg

Sort:  

안녕하세요 ayogom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cjsdns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jsdns님의 @ayogom님의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거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까? 법적으로 문제가 없을까?를 읽고

ayogom님의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거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을까? 법적으로 문제가 없을까?를 읽고/cjsdns
ayogom 님의 글을 읽고 세상에 쉬운 거 하나 없다.
그러나 반드시 길을 닜다.라고 늘 생각하는 나로서는 뭔...

beerlover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erlover님의 8761 BEER to give - The Status of the BEER token for you to sent more BEER

... mrspice truthproductions crypto-pixie dreemit ayogom tokentown enginewitty jeezzle smasssh lizanoma...

어서 라하 동생 만들어 주세요.^^

ㅎㅎㅎㅎ 협의중(?) 입니다

sbi6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6님의 Weekly Upvotes Report

...adna | 1820 | 0.051 | sadsunday-15-anastacia-sick-and-tired
ayogom | 1818 | 0.051 | steemitblog-mira-public-release
gladbacher1...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1 which ranks you at #680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90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