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론의 모델링 공방 - R2D2를 만들자 (4)

in #kr6 years ago

형 이게뭐야.. 쪼끔씩 쪼끔씩 조립하는거야??? 2년간 조립해야한다니..... 대단하다 근성의 취미다

Sort:  

2년동안 나눠서 부품을 구매하는 거라 ㅎㅎㅎ 졸지에 난 뭐 근성의 아이콘이 됐네 ㅎ

2년동안 제조사가 파는거지....? 그것도 대단한것 같아 ㅋㅋㅋ

https://steemit.com/kr/@aaron2020jeju/ebaoa-2

알투디투 조립기 시작하기 전에 프롤로그 글에서 소개했었는데 이 회사 제품은 무조건 2년에서 2년반 정도로 기획되는 거야. ㅎㅎ 그게 특징이지. 구매자에게 극도의 인내심을 요구하는 ㅎㅎㅎ

미안해형 그 글도 봤지...ㅋㅋ
다만 정말 튼튼한 회사인가봐.. 회사에서 2년/2년반이... 긴 시간이기고해서.....
근데... 중간에 빼먹으면 망하는건가...? 아니면 정기구독 같은 형태로 줘?? 글 보면 매번 사는것 같아서.... 무섭다 빼먹을까바 나 같은 깜빡이는 ㅠ

빼먹으면 완성이 안되는 건 맞는데 적절한 시점까지는 과월호를 구할 수도 있고, 일본 같은 경우는 중고 시장이 활성화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빼먹은 걸 구할 수도 있나봐. 또 지나간 시리즈 같은 건 100호를 통째로 중고 시장에서 거래하기도 한다는 듯. 우리나라에서도 정기 구독 형태로 전체를 받아 볼 수 있게 대리 주문을 받는 경우도 있는데 나는 인터넷 서점에서 매호 주문하고 있어. 그래야 서점 쿠폰 할인 + 이벤트 할인 + 포인트 할인 + 페이코 할인 + 카드 쿠폰 할인... 이런 걸 몽땅 적용해서 최대한 싸게 살 수 있으니까. ㅎㅎㅎ

그래서 근성 인정이지!!!
근성 없으면 ㅋㅋ 못할꺼야....
일본 중고 마트 좋지 ㅋ 피규어도 많고 ㅋ

계산을 해보니까 최종 100호까지 구입했을 때 저 할인을 다 합치면 적어도 10권 가까이 공짜로 사는 셈이더라. 사실 그러면 되게 큰 거지. ㅎ

우와 10퍼 할인이네 일단 ㅋㅋㅋ
일본은 그런 쿠폰이랑.... 포인트 모아도 쏠쏠하더라고...
아무튼 기대된다 ㅋㅋ 내가 그때까지 스팀잇을 해야할텐데 ㅎ
생각보다 엄청난 장기 프로젝트야.... 후덜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877.62
ETH 3140.75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