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과일 나라

in #kr6 years ago

FullSi.jpg

안녕하세요. 박하사탕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그림은 채소마을입니다. 그림을 보여드릴께요.
IMG_4366.jpg
이 그림을 설명하겠습니다.
이마을은 감자마을인데 이 감자마을에 신기한 도구가 발명되면서 채소들이 감자마을에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이 마을을 보시면 감자만 있는것이아니라 다른채소나 과일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방울양배추,버섯,수박,당근,가지등이 있습니다. 혹시 작은 그림들은 못보실 것 같아서 여러부분으로 사진을 찍었어요.
IMG_4367.jpg
IMG_4368.jpg
IMG_4369.jpg

그럼 안녕히 계세요. 빠이빠이~

Sort:  

👨 ㅎㅎ 오감자도 보이네요. 재밌게 잘 그렸습니다~

정성이 들어간 그림 같아요~
최고입니다.

다음에도 정성을 다해서 그려 볼께료. 감사합니다.

왁자지껄한 모습이
장을 연상캐할 만큼 활기있어보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자세히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박하사탕님, 꾸준히 그림 그리고 있군요! 멋집니다:) 구석 구석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많은 그림이네요> .<

일부러 글씨를 많이 써 넣었어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상상력이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가는 열쇠란다.
그런점에서 보면 아주 좋아요.
그냥 그림이 아닌 스토리가 있는 그림은 밤에도 소근대며 못다한 이야기를 한다고 그러지...

충고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상상력을 발휘하려 그림 그려 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