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생활] #46 8일간 빡세게 살아볼까~~

in #kr5 years ago

아이구나.
조심 또 조심...
칭따오는 부럽네요.

잘 먹고 잘 자고, 스팀잇도 잘하시고...
그래도 다이스는 잘 돌아가네요. ㅋㅋ

Sort:  

감사합니다. 방울행님
이제 일정 마무리하고 답글중입니다.
다이스 잘 돌아가는데 토큰 채굴은 성적이 좋은데
스팀은 그만큼 소비되는듯하네요
토큰 나중에 쓸일없음 정말 난감해 지는디 ㅋㅋ
토큰매매도.없고 잘 되길 바래봅니다

에고 힘들었겠네요.
아직 작은 놈 공부 중이네요.
작은 놈 다하고 난 뒤에 또 혼자 맥주 한캔 하면서 다이스 좀 굴리다가 자야겠어요.

제가 다이스 열심히 굴리는 중이니 레퍼럴 쪼매 들어갈 겁니다. ^^

레퍼널 들어온거 형님께 반땅 드랍하겟습니다. ㅋㅋㅋ
작은금액으로 살살하셔요 보니까 큰 금액도 막 지르시던데~~
ㅋㅋㅋㅋ 사실 레퍼럴 제 부계꺼 쪼금하고 형님께 다네요
그나저나 이 토큰이 역할을 해줘야 하는데 못하면 정말 답답해
집니다. ㅋㅋㅋ

걱정 안 해도 되요.
제 전공이 확률입니다. ^^

100 스팀 흑자에요. ㅋㅋ
살살 하면서 적당히 하니까 걱정 뚝~~~

이제 자려고 합니다.
한 잔 했으니...

최곱니다. ㅋㅋ 그래도 살살하세요
승부사에 냉정함이 필요,
전 -200스팀정도 되는것 같네요

ㅠㅠ
매직다이스에서 팬티까지 벗어서 냉정하게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매직 다이스에서도 많이 줄었어요

출장 잘 다니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06.70
ETH 3184.54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