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름을 나는 방법

in #kr6 years ago

우니가 먼가 했네요.
검색하니 성게 알이네요. 제가 바닷가에서 사는데도 생선이랑 회 그리고 해산물을 거의 멋 먹습니다. 게나 오징어 처럼 바다에서 살아도 다리가 있으면 또 먹고요...^^
성게는 향이 너무 강해서 냄새만 나도 싫어 하네요. 저는 아마 산에 들어가서 도를 닦아야 하는 사람인가 봅니다.

다리 화상이라니...ㅠㅠ
우리 집 막내 동생이 다리에 화상이 아주 크게 있습니다. 그것도 여자인데 말이죠. 제 탓도 있어서 늘 막내를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결혼해서 아이 잘 키우고, 뒤 늦게 공부해서 사회 생활 한다고 하는 고마운 동생이 네요.

오늘은 무조건 맥주 마실 겁니다. ^^

Sort:  

우니가 호불호가 있지요
여동생분 생각하면 마음이 많이 아프겠어요
다리가 있는 해산물만 드시는군요

저는 지금까지는 잘 참고 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21.22
ETH 3319.09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