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나는 방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1smie(쿨쿨)입니다.


여름이다 보니 날씨가 굉장히 덥습니다.
언제부터인가 여름철에는 제습기가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선풍기랑 에어컨도요
시원한곳을 찾아서 물놀이를 하고 싶지만,
다리 화상으로 인하여 물놀이를 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자외선을 피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토시같은걸로 감싸고 있습니다.

올 여름은 엄청 더울것 같습니다.
여름을 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보양식
-이열치열 운동
-냉방기(에어컨, 선풍기 등) 앞에만 있기
-시원한곳으로 여행

그 중에 어떤게 가장 좋을까요?
저는 냉방기 옆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냉방병이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지요

사진첩을 월별로 정리하다보니 작년 이 맘 때에 뭘 했나 봤었네요
작년 이 맘때는 북해도를 갔었네요

여름에 에어컨 없이 생활이 가능하다고 들었었는데요
겨울에 북해도보다 여름에 북해도가 상당히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뭐니 뭐니 해도 시원한 맥주가 생각이 납니다.
20170717_213640.jpg
북해도에 해산물이 많이 있지요
일본은 음식이 육류보다는 해산물이 많이 발달한거 같습니다.
저도 육류보다는 해산물을 좋아합니다.(우니 ^^)
07134.jpg
여기 시장을 찾아가서 우니를 잘하는집을 또 찾았습니다.
20170719_065210.jpg

20170719_071036.jpg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또 가보고 싶습니다.

더위 조심하세요!

Sort:  

집에 있기 심심하지 않으셔요? ^^;;
사무실은 춥네요. 추워. ㅎㅎ

냉방병 조심하세요
오늘 술 조금만 드시구요

우니가 뭔가요 성게알같이 생겼는데 ^^ 잘보고 가욧
스팀팔로우-설이.png

성게알 맞습니다.
그림이 멋지네요

앗 감사합니다 와 성게알 맛나겠어요

시~~~~~원한 맥주 생각나는 날씨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

그러게요
시원한 맥주는 생각 나네요
그런데 배나올까봐 술을 참고 있습니다

우니가 뭔가 해서 찾아보니 성게알이군요^^

네 맞습니다.
성게알 좋아하시나요?
불금보내세요

이열치열...운동하세요 조만간 90타 잡으러 갈겁니다 흐흐..


여름에는 필드 조심하세요
화이팅입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 아니라 작년엔 집에서 에어컨 한번 안켰네요! ㅎㅎ
퇴근후 시원하게 샤워하고 시원한 맥주~ 전 이게 제일 좋아요~ ㅋㅋ

그게 가능한가요?
전 여름에 에어컨 없으면 힘들어요
찜질방에서 사셔야겠어요 ㅎㅎ

우니 정말 좋아하시는거 같습니다 쿨쿨님^^
더우니 맥주한잔 얼른 하고싶어지네요 즐거운저녁시간되세요^^

우부님도 즐거운 저녁되세요
뱃 살 생각하고 참으세요

안녕하세요 쿨쿨님! 오랫만입니다.
여름보양식은 저는 맥주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고기보다 해산물이 진리죠^^

보양식이 맥주라 멋지네요
저도 그때는 뱃살이 무슨말이냐 했었지요 ㅎ

우니가 먼가 했네요.
검색하니 성게 알이네요. 제가 바닷가에서 사는데도 생선이랑 회 그리고 해산물을 거의 멋 먹습니다. 게나 오징어 처럼 바다에서 살아도 다리가 있으면 또 먹고요...^^
성게는 향이 너무 강해서 냄새만 나도 싫어 하네요. 저는 아마 산에 들어가서 도를 닦아야 하는 사람인가 봅니다.

다리 화상이라니...ㅠㅠ
우리 집 막내 동생이 다리에 화상이 아주 크게 있습니다. 그것도 여자인데 말이죠. 제 탓도 있어서 늘 막내를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결혼해서 아이 잘 키우고, 뒤 늦게 공부해서 사회 생활 한다고 하는 고마운 동생이 네요.

오늘은 무조건 맥주 마실 겁니다. ^^

우니가 호불호가 있지요
여동생분 생각하면 마음이 많이 아프겠어요
다리가 있는 해산물만 드시는군요

저는 지금까지는 잘 참고 있습니다 ㅎ

여름에는 삿포로 좋지요^^ 매번 갈 수 없으면, 해발 600 ~ 1,000m 면 국내도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