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컨셉이미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바라카(@baraka777)입니다~
오늘은 게임 포폴용으로 만든 게임 컨셉 이미지를 올려봅니당~

그냥 분위기만 잡아 본 그림이라 디테일은 떨어지네요

커피샵-02 copy.jpg
오늘도 더위 조심하시구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꿈의 나라 신비의 세계 같아요..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날씨가 더우니 그림처럼 물맑은데루 놀러 가고 싶네요 ㅎㅎ

님도... 무더운 날씨... 건강조심하시고 존 하루 되세욧...^^

볼일있어서 잠깐 나왔다가 햇빛에 익는줄 알았네요~잇님도 좋은하루되세요~^^

포트에서 물이 떨어지는 컵분수가
아주 예쁘네요😁

감사합니당~
디테일이 좀 약하긴하지만 컨셉이미지이니 분위기만 ~~~ㅎㅎㅎ

커피 요정들이 살고 있는 곳일 것 같네요^^

커피 요정도 하나 그릴걸 그랬네요~^^

분위기 시원하니 좋으네요.
회덮밥 드셨나요?

넹~ 회덮밥 하나 먹구 들어왔네요 ㅎㅎ

분위기 넘 좋아요 부드럽네요

감사합니다~^^
무지덥네요
더위조심하세요~^^

넵 열대아예요 더위조심하세용

잠수타면 작품 하나씩 나오네요 ㅋㅋ

지하수 퍼올리는 펄푸가여~~^^

그러고 보니 그렇게 보이네요~^^
더위조심하세요~~~~^^

Congratulations @baraka77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baraka777님 !
창의적인 Artistic 콘텐츠 집합 플랫폼 Artisteem 입니다.
그림실력이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희 플랫폼에선 다양한 사진 콘테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런칭이벤트 진행중이오니 참가해보세요 ^^!
이외에도 작품등록을 하실 수 있으니 baraka777님의 멋진 작품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
http://www.artisteem.com
KakaoTalk_20180717_162133831.png
shine your light!

감사합니다~뭔진 잘모르겠지만 접속해서 들어가볼게요~^^

그림이 환상적이에요. ^^b

감사합니당 ~너무 간만에 접속하게 되서 이제야 답글을 다네요~ㅠㅠ죄송합니다~^^

아, ㅎㅎㅎ 괜찮아요~. 이쁜 그림 많이 그리세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