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깨비~(몬스터)

in #kr6 years ago

오늘도 도깨비 그림 올려봅니다
이 그림은 삽화 이미지랑 다르게 무섭게 그렸습니다
게임회사 다닐때 그렸던 몬스터라서 그렀습니다 ~ㅎㅎ
게임회사는 이미 문을 닫았고 게임도 개발 중 접었기 때문에
그냥 스케치를 올려봅니당~~~
게임 출시는 커녕 기획단계에서 접어야만 했던
아픈 기억이~~~ㅠㅠ
몬스터(도깨비)-01.jpg
위 그림은 무섭지만 그래도 근육질의 나름 멋있게 그려보려한 도깨비이구요
아래 그림은 배불뚝이에 그냥 무섭고 지저분한 느낌의 몬스터 도깨비입니다
몬스터(도깨비)-02.jpg
컬러 없이 러프스캐치를 올려봅니다.
중간에 접어서 컬러를 하지도 않았지만
컬러보다 연필 러프 느낌이 더 좋을때가 많네요
아직은 내공이 부족하다 보니~~~ㅠㅠ

Sort:  

금손이시네요~^^ 저도 취미삼아 타블렛을 만지작거리기는 합니다만~ 그 실력이 부러울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당~~~^^
포스팅하신 소설 잘 읽어보고 왔습니다
그림도 그리시고 글도 쓰시고 다방면에 소질이 있으시더군요~
팔로우 남기고 왔습니당
자주 소통해요~~~^^

게임에서의 캐릭터로 나온다면 괜찮겠는데요.
회사가 문을 닫아서 많이 아쉽겠네요.
그것도 경험이다 생각하시고 언제나 꿈을 위해 화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작은 게임 회사 문 닫는건 부지기 수이죠
1-2년 못 버티고 망하는 경우가 많았죠
프리랜서로 자리 잡아야겠다고 생각한 이유이기도 하구요~ ㅎㅎ
북미 회담 포스팅 하시느라 힘드셨을 텐데
오후에는 쉬시면서 편안한 하루 보네세요~~~

이정도로 내공이 부족하다니!!! 말이 안됩니다.ㅋㅋㅋ

게임 뿐만 아니라 요즘 만화도 컬러를 해야 웹툰으로 실을 수 있는
세상이 되었죠~
좀 나아졌다라고는 생각하지만 아직 부족하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군요 ㅎㅎ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감사욤~^^

와, 멋지네요! 게임이 잘 됐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 됐네요.
실력이 출중하시니 기회는 또 올 거예요 ^^

감사합니당~^^
기회가 오겠지하고는 열심히 알아보지를 알았더니
프리랜서가 아니라 백수 생활이 더 많은거 같아요 ㅋㅋ
요즘 들어 조금씩 적극적으로 움직이니까 결과가 좀 있는거
같기는 합니다만 아직 멀었습니다 ~ㅎㅎ

진짜 잘 그리세요~ 저는 연필의 러프한 느낌 좋아요~ 그래서 채색된 것보다 그냥 드로잉 그림이 좋더라구요. 카페 같은 데 가면 드로잉으로만 그려진 그림이 막 냅킨이나 유리창에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개인족으로 연필의 러프스케치까지를 좋아라 해요
하지만
요즘은 컬러를 하지않으면 안되는 세상이라
거기에 적응해 가고 있는 중입니다
좋은 오후되세요~^^

아, 그렇군요. 컬러링... ㅠㅠ

외주 받을때 댓생과 터치까지만 받아서 분업 시스탬으로 하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만
그건 하청의 하청이져
그래도 그게 돈이 적지만 더 편할때가 있긴 해요 ㅎㅎ

아~ 그렇게 하는 건 또 처음 들었어요~ 저도 스토리북 할 때 스토리랑 그림이랑 안 맞는 부분 수정해 달라고 하고 그게 채색 후일 때 발견되면 수정 요청드리리가 죄송하더라구요.
마음대로 그리시는 게 아니라 맞춰 줘야 해서 쉽지 않으실 거 같아요~.

출판사에서 클라이언트로 발주만 하셨으니까 하청에 하청까지는 모르셔도 상관이 없으셨을 꺼에요~^^
삽화도 그렇고 웹툰도 그렇고 작가로 활동하는 사람도 있지만
회사형태로 있는곳도 있더군요
저도 요즘 알아가는 상태라 잘은 모르지만요ㅎㅎ

아~ 그렇군요. 몰랐어요~

멋짐니다 멋짐폭팔 ^^ 내공 충분하신거 같아요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스팀팔로우-설이.png

감사합니다~
팔로우 남겨놓구 왔습니당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넵 감사합니다 소통 자주 하겠습니다

실패는 성공에 어머니라고 하잔아요. !!!
더높은 고지을 향해가는 여정중이라고 생각하세요.

감사합니다~
일이 풀릴듯 풀릴듯하다가 캔슬나는 경우가 많네요~ㅎㅎ
그래도 이번엔 잘 될것 가아요~^^

사장님 멋지십니당
역시 사장님^^

감사합니다 ~사장님은 아니지만요~^^

ㅠㅠ 멋져질려구용^^

게임속에 저 캐릭터가 어떻게 반영이 되었을지 궁금한데, 게임출시가 안되서 안타깝네요 :(
험상궂게 생겼는데 괜히 정감가요. 해골애호가 도깨비들! :D

돌아다닌 게임회사가 모두 출시를 못해서
그냥 그려려니 합니다 ㅎㅎ
동화삽화의 도깨비랑 게임속 도깨비랑 다른 느낌으로 그려봤죠~
사람 잡아먹는 도깨비요 ~ㅋㅋ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

너무 멋있네요! 저도 컬러보다 지금이 뭔가 좋은 것 같아요!ㅎㅎ

감사 합니다~ ㅎㅎ
컬러도 뭔가 좋은 느낌을 내줘야 하는데 쉽진 않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