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깨비~(몬스터)

in #kr6 years ago

진짜 잘 그리세요~ 저는 연필의 러프한 느낌 좋아요~ 그래서 채색된 것보다 그냥 드로잉 그림이 좋더라구요. 카페 같은 데 가면 드로잉으로만 그려진 그림이 막 냅킨이나 유리창에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

Sort: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개인족으로 연필의 러프스케치까지를 좋아라 해요
하지만
요즘은 컬러를 하지않으면 안되는 세상이라
거기에 적응해 가고 있는 중입니다
좋은 오후되세요~^^

아, 그렇군요. 컬러링... ㅠㅠ

외주 받을때 댓생과 터치까지만 받아서 분업 시스탬으로 하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만
그건 하청의 하청이져
그래도 그게 돈이 적지만 더 편할때가 있긴 해요 ㅎㅎ

아~ 그렇게 하는 건 또 처음 들었어요~ 저도 스토리북 할 때 스토리랑 그림이랑 안 맞는 부분 수정해 달라고 하고 그게 채색 후일 때 발견되면 수정 요청드리리가 죄송하더라구요.
마음대로 그리시는 게 아니라 맞춰 줘야 해서 쉽지 않으실 거 같아요~.

출판사에서 클라이언트로 발주만 하셨으니까 하청에 하청까지는 모르셔도 상관이 없으셨을 꺼에요~^^
삽화도 그렇고 웹툰도 그렇고 작가로 활동하는 사람도 있지만
회사형태로 있는곳도 있더군요
저도 요즘 알아가는 상태라 잘은 모르지만요ㅎㅎ

아~ 그렇군요. 몰랐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4107.62
ETH 3101.99
USDT 1.00
SBD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