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별자리 사례

in #kr5 years ago (edited)

매일매일 반복된 일상이라 해도
분명 그날의 운은 다르겠죠!!!
살다보니 매일 똑 같은 길을 걷는데도
지나가는 차로 인해 흙탕물을 뒤집어 쓰는날도
있으니까요!!
저 혼자 조심한다고 피해갈 수 없는 일이 살다보니
참 많은것 같아요.^^

Sort:  

잠깐 기분나쁜 일이 있었다고 생각 하세요.
지나갈 일이예요.
이런일이 빠나님의 큰 운을 바꿀 것은 아니고
그냥 잠시 귀찮은 일이 있다~고 생각하시고 기운 내세요.
이 시간을 꺼꾸로 맘 놓고 빠나님 댓글 셀봇하는 시간으로 사용하세요.^^
치타가 그러라고 기횔 주네요.^^

현재의 위기를 기회로 역 이용하시라는
주노님의 처세술 역시 솔로몬이시네요!!
고맙습니다.
또 오늘 아요곰님께서 이 문제을 우연히 보셔서
스템클리너측하고 해결책을 준비하시드라구요!!
어쨌든 주노님의 답변으로 힘이 되었답니다!!
오늘부터 막~악 썰프보팅 하고 다닐까 합니당..~
댓글 열심히 달면서요!!~~(진담 아닌 농담)
오늘은 시베리아 공기로 인해 초 미세먼지농도가
살짝 가라앉았답니다.
주노님께서도 돈있음 뭐합니까!!
건강이 우선이듯 해진님과 정신적으로만 알콩달콩
하셔요..ㅎㅎ

정신적으로만......ㅎㅎㅎ
그럼 이제부터라도 플라토닉한 사랑을 한번 해 볼까요.ㅎㅎ

원래 오래같이 살다보면 정신적인 사랑이
젤 중요하지 않을까요!!
손만 잡는 사이요..!!ㅎㅎ

주노님 혹시 저의 아들계정으로 디커머스에
임대하려고 하는데 제 계정에서 보내도 되는지요!!?

전에도 그런 질문을 했던 적이 있어서 제가 바로 답을 드릴 수 있어요.
임대계정의 본계정에 한 합니다.
임대자분들이 많아서 관리가 어렵다고 합니다.

그럼 아들애 계정으로 스파를 보낼께요!!
아들애한테 직접하라고..
아들애가 군인이라 요즘엔 스팀 이벤트나
중요글을 못보고 있답니다.^^

아~ 군인아들^^
네 아들 계정에서 직접 임대 진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제가 직접 임대해도 돼는줄 알고
제 지갑에 있는 5.000스팀을 파워업했거든요~!
하고보니까 임대스파라 제아들에게 재 임대시 디커머스에 임대를 몬하네요!!
제 정신이 안드로메다에 있나봐요!!
다시 추스려 임대힐려구요.^^

에고~ 좀 번거롭게 되셨네요~.
요즘 빠나님 맘이 편치 않으셔서 사소한 것도 꼬이나 봅니다.^^
찬찬히 진행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329.79
ETH 2914.99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