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ython steemit blog 나만의 스팀잇 블로그 만들기 #4 - 글 상세

in #kr6 years ago

3번째부터 제블로그가 안열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페이지 넘기기도없어졌구요.......도와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
4번째까지다하긴했는데 머가문제인지모르겠네염..

Sort:  

대쉬보드에 들어가면 Cpu와 스토리지 사용량이 있는데 다 사용한게 아닌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PU Usage: 2% used – 2.33s of 100s. Resets in 14 hours, 24 minutes More Info

File storage: 5% full – 25.1 MB of your 512.0 MB quota

이렇게 나왔어영

아직 사용량이 많이 남앗는데 이상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니면 요기 에러 로그 파일 좀 캡쳐해서 보여주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에러 파일이 최대용량 초과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하죠?
https://www.pythonanywhere.com/user/bbooaae/files/var/log/bbooaae.pythonanywhere.com.error.log

그래서 링크를 데리고왔습니다...

전 권한이 없어서 그 링크에 접속이 안되네요 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캡쳐해서 달아놓긴했는데 .....너무길죠...ㅠㅠㅠ
혹시 안보이시면 제카톡 eoghk3 아이디로 보내드려도될까요?? 전 잠시운동을 다녀오겠습니다 ^^

요기 보이는 'return' outside function 에러는 return의 잘못된 들여쓰기 문제로 많이 발생해요.
들여쓰기 한번만 더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blog/urls.py 도 확인해주세요.
그 후로는 계속 OS가 발생합니다. 이 에러는 정확한 원인을 알수가 없네요.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524.20
ETH 2999.7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