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artiko - Steemit을 위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in #kr6 years ago

제 포스팅에 남겨주신 댓글의 Parkito iOS를 보고 궁금하던 차에 이렇게 설명 글을 보게 되었네요!! 지금 막 다운받았습니다ㅎㅎ

Sort:  

@bellahwang 글쓰기에는 좀 불편하더라도, 보팅하고 댓글달기에는 참 좋은 것 같아요! 벨라님도 유용하게 쓰셨으면 합니다 😊

저는 며칠 써보니 push 알림 기능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스팀잇에 들어오게 되니까 이전보다 확실히 커뮤니케이션이 늘어났네요 :)
이동 중에는 모바일로 글 확인과 보팅 정도로 사용 중이지만 곧 저도 'using Partiko iOS'가 붙는 댓글을 남길 것 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858.15
ETH 3112.97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