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헉.. 매칭이 안잡힙니다 ㅠㅠ

in #kr5 years ago (edited)

K-005.png

어제 골드리그에 진입했다고 포스팅을 했었는데
골드리그에 진입한 이후로 게임을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K-006.png
K-004.png

아무래도 리그별로 몬스터 카드 레벨 제한이 있다보니
같은 리그 사람끼리만 붙을 수 있는 듯 합니다.
이문제에 대해 패치가 필요한듯 하네요.

기다렸다가 골드리그에 사람이 더 올라온다고 해도
만났던 사람하고만 붙다가 다이아리그 가면
또 다이아리그에서 고립되는 상황이 올 것 같네요..

비슷한 점수끼리 매칭되는 것으로 하고
카드 제한은 낮은 사람 리그 기준으로 제한되는걸로
바꿔서 매칭은 잘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너무...잘...해...서.... 이런 고충이 있군요.

카드빨입니당..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스팀몬스터라도 해야 스팀잇 생활이 유지될 것 같아서 고민이네요 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D

저도 스팀몬스터로 인해 스팀잇이 더 재밌어졌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너무 빨리 올라가셨네요.
아직 갈 길이 멀어서...기다리셔요.

ㅜㅜ퀘스트 깨기힘드네요

골드리그 진입 축하드려요 ㅎㅎㅎ
와~ 엄지척~!!!

감사합니당 ㅎㅎㅎ
이제 이기기 힘드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