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헉 처음보는 소환사 발견..!

in #kr5 years ago

새시즌 시작과 함께 새로운 전투방식으로 업데이트 된 스팀몬스터인데요.

원래 게임을 즐겨 안하시는 분들께서는
게임이 더 어려워져서 힘들어하시기도 하고,

저처럼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께서는
좋은 패치다 라고 환영하는 분위기입니다.

기존에는 사실 거의 클릭 하고 끝이어서 금방 질리겠거니 했는데
지금은 매번 고민을 많이하고 조합을 짜야해서
더 재미있고 전투도 흥미로워진 것 같네요.

K-002.png

새 시즌을 즐기고 있던 중이었는데,
처음 보는 소환사를 보았네요.

Dragon 소환사 인듯 한데 Speed 를 올려주는 버프를 가진듯 보였습니다.
작은 초록색 용 같은 몬스터도 처음 보는 카드네요.
신기합니다 ㅎㅎ

위 소환사와 몬스터의 플레이가 혹시 궁금하신분이 계실 수 있으니
아래 전투 링크를 남겨드리겠습니다!
https://steemmonsters.com?battle=431e609093fe3faf3bc381992723633e2245baf7&ref=bji1203

모두 즐스몬 해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북이오(@bukio)의 새로운 전자책 구매모델 「스팀달러 에어드랍」을 웹툰으로 확인해 보세요.

보기만 해도 당할 것 같은 카드들이네요. 넘모 무서웡.

번쩍번쩍 ㄷㄷ

저거 예전에 킥스타터 구매했을때 받은거에요

저도 일반 1장

골드 1장

이렇게 받았었죠

그때 제대로 사는건데... 그럼 만렙으로 받았을텐데.. 아쉽네요..

오 그렇군요 처음봐서 신기했다는..
마나가 4나 드네요

오호 초록용은 마나1짜리 신로네요.
마나1인게 엄청 매력적이죵. 무지 비싼 아이 ㅠㅠ

마나1은 대박 부럽.. 1짜리 갖구싶당 ㅠ

Congratulations @bji120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8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와우 무서운 분과 붙으셨네요 ㄷㄷ
카드들이 찬란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