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기념 500 스팀 나눔 완료 감사의 글

in #kr5 years ago

돌고래 달성 기념으로 이벤트 계획글을 쓰고 정작 감사의 말씀은 못 드렸습니다. 송금받으신 것 때문에 해당글에 이미 감사의 댓글을 달아주신 분도 계시고 타이밍을 놓친 것 같지만 그래도 감사의 말씀 전할 겸 기록으로 남깁니다.

아래와 같이 500스팀을 기념으로 보내드렸습니다.

공로상 (알파벳순) 6분께 50스팀 = 300스팀

@arama, @bramd, @byubat, @joceo00, @skan, @woo7739

스팀잇 해보면서 참 PoB가 힘들다는 것을 누구나 공감하실겁니다. 그래도 묵묵히 그 역할을 해주신 분들께 진심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더 드리고 싶지만 부담가지실까봐 (부담안되시는 분은 말씀해주세요ㅎㅎ) 점심이라도? 치킨이라도 한마리? 사드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단순히 제게 보팅해주신 것만이 아닌 여러 분들을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특별상 @anpigon 30스팀

예쁘고 멋진 보팅파워 뷰어 위젯을 만들어주셨으나 타이밍상 비슷한 일을 하셨던 다른 분들에 비해 보팅을 많이 못 받으셨던 것 같아 제가 다 아쉬워서 마련한 상입니다. 사실 더 많이 드리고 싶었는데 합계를 500스팀에 맞추다보니ㅠㅠ 앞으로도 재미있는 것을 많이 만들어주시리라 기대하겠습니다~!

참가상 각 5스팀씩 34명 = 170 스팀

@aaronhong, @bbooaae, @beajinsu, @bluengel, @bree1042, @dakeshi, @donekim, @dorian-dev, @dozam, @eunsik, @eversloth, @fgomul, @futurecurrency, @glory7, @hyeongjoongyoon, @influencer07, @ioioioioi, @jacobyu, @kibumh, @kiwifi, @laylador, @lostmine27, @lovelyyeon, @menerva, @naha, @oldstone, @pepsi81, @skymin, @slowdive14, @sunny1124, @trueimagine, @wacol413, @wonsangpil, @yoon

달성기념글에 댓글이나 보팅해주신 분들을 뽑았습니다. 수동으로 뽑은 거라 자동보팅해두시고 너무 오래동안 활동안하신 분들이라던지 깜빡했을 수도 있습니다. 활동을 사실상 오래동안 안하신 분들께는 돌아오시면 드릴께요^^ 그때 마침 제가 있다면^^

또 이벤트 내용을 사실 딱히 언급하고 한 것도 아니다보니 평상시 충분한 교류가 있었음에도 빠진 분들도 계실텐데 어쩌겠습니까ㅎㅎ 그게 다 운이죠ㅎㅎ 잘 찾아서 드리려다 은근 한분도 안 빠뜨린다는게 힘들어서 그냥 깔끔하게 포기하고 편해지기로 했습니다^^

뭔가 이것저것 이야기를 더 적으려다가 그냥 이렇게 마무리하겠습니다. 그럼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감사 인사를 따로 못드렸는데 여기서 인사드립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지갑을 가끔씩 확인하는지라 보내주신 것도 모를 뻔 했습니다. 고맙습니다! :)

ㅋ 제가 어디에 참여한거죠??
나도 모르게 참여하고 참가상도 받고.
블럭체인스튜디오님글은 제가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짧게 부르는 이름 없어요 ㅋㅋ 소소한 불만표시!!
뭔가 이것저것 더 이야기 하려다,,,
전 항상 좋은의견 주신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쭉~~~~~ 응원^^

블록체인스튜디오님 부족한 저를 이렇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잘되면 모두 보답하겠습니다. ㅋㅋ
그리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모두가 다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ㅎㅎ 요즘 코인쪽에서 활발히 활동하시는 거 보기 좋아요!

뭔지도 모르고 받았습니다. 돌고래 되신 것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그리고 좋은글 항상 잘 읽고있습니다.

참가상 잘받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쵝오십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