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블루엔젤님이 절대 나쁜 의도로 말씀하신건 아니겠지만 ??
저는 파워다운이나 스팀 달러 출금 안좋게 보지 않습니다.
개인 자유인데요. ㅎㅎ
자식한테 스팀 /스달
물려줄거 아니면 언젠가 다 하게 될것이구요 ??

좋은 금요일 되세요

당근 블록체인 자유죵~!
다만 현 시점에서
파워다운해서 던져 더 낮은 가격
차익을 보존하려다
스팀 더욱더 가속력으로 하락하게
하기에 안타까운 마음에...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그점은 안타깝네요 근데 시장이 거의 침체 수준을 넘어 거의 붕괴직전이라 공포심에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ㅠㅠ

이 와중에 블루엔젤님은 스팀 업을 하셨네요.
꼭 스팀 파워업을 해야지
스팀을 사랑하는 건 아니지만

이런상황에 스파업 까지 하신것에
스팀을 사랑하시는 마음이 여실히 느껴집니다.

거의 1300원대 수준 ㅋㅋ
걍 스파업했어요~ㅋㅋ
지금부터 또 쓸어담아야 하는뎅...

시장의 흐름은 흐름대로 흘러가지만...
SMT 만큼은 조금은 지연되더라도
꼭 이루어지길~!

아자~아자~아자~퐈이야~♨♨♨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98.89
ETH 3129.16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