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도서관장이책추천해드립니다] 16탄 "인기 없는 에세이"

in #kr6 years ago

이 새벽 책을 읽고 싶은 맘이 팍팍 드는 글
도서 추천 감사합니당~^^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bluengel님 안주무시고 모하십니까? ^^ 이렇게 와주셔서 힘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굿나잇 하셔요~

ㅋㅋㅋㅋㅋ
좀 일찍 자다가 모기 녀석들이 스티이이잉임 스티이이이잉임 하며 괴롭혀
깨어났다가 스팀잇 ㅋㅋ

다행히도 이 시간에는 먹사가 많이 올라오지는 않으니...ㅋㅋ

편안한 새벽 보내셔용~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2759.93
ETH 3112.2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