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jaka 님께서 보내주신 엽서에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aejaka 님께서 보내주신 엽서에요.
감사드려요. 너무 예쁜 마음에 혼자만 보고 싶었지만 표현하는게 더 맞는 거 같아요:)
제 짧은 생각에 늦었을지도 모를 후기 빨리 올려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고양이이.jpg

아기고양이의 자태가 귀엽다는 제 댓글을 기억해주시고 너무나 감사하게도 보내주셨어요~
정성스럽게 묶여있는 끈이에요.

사실 작품 하나하나가 모두다 멋져서 뭐 하나 고르기가 힘들었지만, 그래도 고른다면가장 좋았던 사진이에요. 고양이 사진은 배작가님의 배려가 느껴져서 감사했고, 다음의 도시사진은 마음이 밝아지고 환해지는 느낌이라서 참 좋았어요: )

이렇게 작품을 볼 때면 어떤 시선으로 카메라에 담으셨을까, 그 감정을 생각하게 되어요.

사진.jpg
역시나 실제 작품이 너무나도 멋진 사진이에요: )

후기를 작성하면서는, 작품을 제가 다시 찍어서 올린다는게 아무래도 작가님께서 신경쓰신 빛이나 색감, 분위기를 제가 고대로 올릴 수 없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이 컸어요.

배작가님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하고, 좋은 작품 기꺼이 선물해주셔서 마음 감사히 간직하겠습니다: )

Sort:  

이쁜 엽서 선물받으셔서 너무 좋겠어요!~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고양이 엽서 너무 귀여워요><

그죠~ 완소템이에요. 고양이 자세와 표정이 너무나 사랑스러워요 ㅎㅎ

나는 너의 다음 제물을 기다리고있다.

번역에 어려움이 있으셨겠죠?

아니, 번역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쁜 엽서 받으셨네요
축하합니다.
이쁜 고양이가 있는 엽서 좋아요
고양이는 언제 보아도 귀여운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고양이 엽서가 참 예쁘더라구요. 배려도 감사하구요.

우와 진짜 멋진 엽서네요 ^^ 축하드립니다 멋진 선물 받으셨네요

멋지죠~ 축하 감사해요:)

우와 너무좋으시겠어요~~^^
엽서분위기가 너무너무예뻐요
저도 탐날정도로요~

ㅎㅎ 다음 이벤트가 만약 생긴다면 꼭 추천드려요!!

오오~오래된 사진틱하면서도 그림같아요ㅋㅋㅋ 예쁜엽서내용..부럽당...

그렇쥬 ㅎㅎ 좋은 곳에 쓰라고 하셨지만 몇장은 고이고이 간직할래요 ㅎㅎ

정말 도시 사진은 '마음이 밝아지고 환해지는 느낌'이네요.
동화 속 한 장면 같기도 해요.
차분한 것 같은데, 뭔가 살짝 활기참이 공존하는 듯한 느낌도 있고...^^

그렇죠 저도 보고있으면 차분한 느낌이 들었어요:)

우아 예뻐요!
넘 기분 좋으시겠어용~~^^

써니님~ 맞아요 ㅎㅎ 기분 좋았어요.

보보님 오랜만에 뵈어요 ^^ 제가 요새 너무 정신을 놓고 다녀서 인사도 못드리고 댓글도 바로바로 못 다는데 어제 소환해주신게 자기전에 문득 생각나서 들어왔어요.

이렇게 정성스럽게 사진 찍어서 후기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후기 쓰는 부담이 없는 가벼운 선물이 되길 바랐는데 많은 분들이 써주셔서 되려 많이 죄송스러웠어요;ㅅ; 그래도 후기 글에 행복해하시는 마음이 담겨있어서 저는 무척 기쁘기만 하네요.
(일부러 고양이 사진 맨 앞에 둔 거 알아 채주셔서 더더 기뻐요 :D)

응원해주신 만큼 열심히 활동할게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그렇군요~ 글 봐주셔서 다행이에요. 행복한 마음이 잘 담겼다니 쑥쓰럽네요. 배려에 감사한 마음이에요! 배작가님도 행복한 주말되세요:)

아기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어찌 저리 잘 포착하셨을까요 :)
정말 멋진 사진을 선물 받으셨네요. 마음이 훈훈해집니다. ^^

올리아님 저도 그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지 말이에요 ㅎㅎ 멋진 작품이에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693.66
ETH 2975.51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