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류이치 사카모토 展 in Piknic

in #kr6 years ago

저는 전시 오픈하고 얼마안되서 방문했을 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영상 하나를 제대로 못보는 상황이 되서 당황했었어요. 조용히 오랜시간을 가졌더라면 좋았겠다 싶었는데요. 음(그늘)과 파동으로 이뤄진 공간, 일본식 정원의 느낌같은 공간이 제일 기억에 남았어요. 음의 공간을 풀어내는 일본 특유의 아름다움이 있었던 것 같아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

Sort:  

늘 느끼는 거지만, 공간을 완성하는 건 사람인 것 같아요. 평일이라고 하기에도 인구밀도가 아주 적은 편은 아니었어요. 비가 떨어지는 것 같은 모습을 정원이라고 느끼진 못했었는데, 그러고 보니 일본의 현대식 건물의 정원과도 닮아있는 것 같기도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659.40
ETH 3075.69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