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변화의 서막: 좋은 사람 토큰 (Good Person Token)

in #kr6 years ago (edited)

와아~ 그동안 저의 고만과 좌절에 대해 말끔한 해결이 될까요? 고래분들 본인 글 쓰고 셀봇한 보상액이 제 글에 수많은 분들이 오셔서 보팅한 금액보다 많을 때는 정말 박탈감이 이루 말할 수 없었거든요. 스파업을 위해 현질을 할까 고민 중이었는데 말입니다 ㅎㅎ 얼릉얼릉 현실화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고 홍보해 태그가 안 먹혀요ㅜ

Sort:  

저런.. 가이드독은 지금 확인해보니 정상인데.. 노드가 문제가있나보네요 다른 노드로 바꾸던지 해야겠습니다. 지금 회사라 작업은 못합니다 만..... 밀린 명령어는 뒤늦게라도 전부 처리 될것이니 그냥 사용 해 주세요 ㅎㅎ

북키퍼님~여기서 만나니 축제광장에서 마추친 것처럼 반갑네요.
여기 맥주한잔 하세요.
아...현질도 가능하면 하세욥!^^

맥주 🍺 부딪혀요 타타님~!! 오늘 진짜 한잔하고 싶은 날이라는. 현질은 ㅋ 제가 가진게 별로 없어서 해도 얼마 안될거라는 ㅋㅋ

현질=현재 가진만큼 지름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228.07
ETH 3244.7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