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제

in #kr6 years ago

그런 애들이 있더라구요. 여기가서 털고 저기가서 털고.. 정작 나는 지 때문에 고민하고 힘든데, 지는 다 털어버려서 너무 홀가분한... 마음으로 축하해 주셨으니 된겁니다. 다행이네요. 이제는 감정 쓰레기통 평생 안바꿔도 되어서요 ㅎㅎ

Sort:  

그렇습니당
저는 쓰레기통에서
인간으로 땋 바뀌었찌욤!!!!!!!!

근데 밤이 늦었는데 아니주무시나봐여ㅋㅋ

ㅋㅋ 여기는 아직 12시 전이에요. 한시간 늦음. 비가 억수같이 오는데 농구하러 가서 아직 안온 신랑 기다려요 ㅜ

(실수했습니다.)

머지ㅡㅡ

제가 미쳤나봐요. 앞을 안보고 헛소리를 야근하고 왔는데 와이프는 자고 있고 집은 불이 꺼져있어서 부럽다고 하는게 앞부분 비를 보지 않았네요. 죄송 정말 죄송합니다.

(이제 북키퍼님에게 찍히셨습니다.)

ㅋㅋ 정말 죄송하기까지요.. 저는 이 밤에 운동하러 가는 남편이 부럽다고 이해했습니다. 스타일골드님 좋은 사람이군요 ㅎㅎ

(안착합니다. 스타일골드님.)

이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확히는 2 부분에서 부러웠습니다.

  • 밤에 운동갈수있는것
  • 기다려주는 와이프가 있는것

금맵시님 안착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부연! ㅋㅋㅋㅋㅋ

옳치!!!!!👏👏👏👏
나이스ㅋㅋㅋㅋㅋ

저런ㅜㅜ전화해도 안받으시나봐여
어쯔캥

오고 있다는데 비가 태풍 수준이라...

헠ㅠㅠ 어째!!!!
제가 다 걱정됩니다어쯔캐여

아이고... 꼭 돌아오시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걱정해주신 두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ㅎㅎ 이제 기어들어와서 씻으러 들어갔습니다. ㅎㅎ

아 다행입니다. ㅋㅋㅋ
"기어들어오다" 어디서 많이 듣던 고상한 표현이네요.ㅋㅋ

ㅋㅋㅋㅋ 이정도 표현이면 충분한 오늘밤 상황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674.06
ETH 3067.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