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안녕하세요~ 스팀잇 첫 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스팀잇이라는 블로그를 알게되어 첫 인사드립니다~~
평소에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었는데, 스팀잇을 알게되어 기쁘네요!!
자주 소통해요 ^^

IMG_1407.jpg

이 아이는 우리집 귀염둥이 뿌꾸에요 ㅎㅎ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저도 11월에가입한 뉴비입니다.자주 소통해요.

저역시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스팀잇을 알게되었지요
스팀잇에 온것을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

반가워요! 자주뵙길바래요^^ 팔로우합니당~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bqbq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강아지가 귀염둥이라 불릴만 하군요!!

감사합니다
오늘 목욕시켰는데 살쪄서 곰돌이라 불러야겠어요 ㅎㅎ

환영합니다 ㅎㅎ 강아지기엽네욬ㅋㅋ

ㅎ감사합니다
담에 더 이쁜 모습 보여드릴께여

반갑습니다! 뿌꾸 이뻐요 ㅎㅎㅎ :0)

감사합니다
뿌꾸한테 전해줄께욥 ~^^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 뉴비랍니다~
같이 소통했으면 좋겠어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에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팔로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

네네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5.23
ETH 3003.40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