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시원 탈출 전세집 이사

in #kr6 years ago (edited)

1111111111111.png


고시원 탈출

마지막으로 짐을 정리 하는데 눈물이 났습니다.
감회가 새롭기에 조금의 진솔한 이야기를 해보면, 무척이나 힘들었습니다.
처음대구에 내려와 친한 형님에게 사기를 당했고, 빚이 천만원 이상이 생기
다 보니 너무 막막했습니다. 무엇보다 갈때도 없었고,
돈도없어 무작정 파출소를 찾아갔지요

다행히 거기서는 갈떄없는 사람들이 가는 쉼터가 있다며,
저를 그쪽으로 인도하여 주셨고,
그 안에 팀장님이라는 분이 "주거지원 제도" 라는 제도가 있다며
신청해보라 하셨습니다. 운좋게도 대어서 현재 고시원에 오게 되었습니다.

그 뒤로는 일 안가리고 정말 열심히 4년동안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렇게 벚어나는 날이 저한테도 오네용...........

전세집 이사


1.jpg
2.jpg3.jpg5.jpg6.jpg7.jpg8.jpg


옷장에 옷이 많아 거기 빼고는 다 보여드렸는데용.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아직도 꿈꾼것 같습니다.

여자친구랑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Sort:  

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많이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부끄럽네요 > <

저도 대구 사는데 엄청 부럽네요ㅠㅠ 집 너무 예쁩니다

혹!! 은근히 대구 사시는 분들도 스팀잇에 많이 계시네여
너무 방갑구용 자주 오시는데 ㅎㅎ 감사드려요

너무나 축하드려요. 앞으로 좋은일만 가득 생기실 거에요! 행복하게 즐겁게 알콩달콩 사세요^^

감사드립니다.. 막상 말하고나니 챙피 했었는데 좋은기운 받으니 좋네용 ㅋㅋ

우와!엄청난 변화가 있었군요.
앞으로는 꽃길만 걸읍시다!

꽃길 조오치용!! 고맙뜹니다.

우와!! 축하드려요 전세집으로의 이사라니 정말 대단하세요!! 앞으로 행복한 날들만있으실거예요~๑′ᴗ‵๑

넘넘 감사드리구용 생일 이벤트 하시던데
곧 다가올 생일 무척이나 축하드립니다.

고생 너무 많으셨겠네요ㅜ 드릴건없고 작은보팅과함께 가이드독보내드릴게요~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축하해

어이고 소중한 마음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시간 나는대로 자주 놀러갈게여

알흠다운 @brain-up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짱재밌는 @kindbreeze님이 그러는데 정말 알흠다운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뼈다구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누구나 친한사람이 무섭더라고요
내용보니 고생 많이 했네요
고생끝에 좋은 전세 집으로 이사 갔으니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막상 말하고 나니 부끄러웠는데 이렇게
응원 받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여 이게 바로 소통의 힘인지.. ㅋㅋ

힘든 시간 가고 좋은 시간 오셨으면 좋겠어요!!
이사 축하드립니다!!ㅎㅎ

고맙습니다.. ㅎㅎ 더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와. 그동안 고생하셔서 큰 발전 이루어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ㅠㅠ 눈물겹네용..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